체중감량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

2023. 12. 16. 05:32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에 대해 알아봤어요. 이름도 참 어려운데요, 봄이 다가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이 쏠리면서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을 추천해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네요. 저도 작년에 거리두기로 집에만 있었더니 살이 많이 쪄서 관심을 가지고 봤어요.ㅠㅠ. 그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유산균

모유 유산균 BNR17은 사람의 모유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의 한 종류입니다. 모유 유산균에는 풍부한 단백질 및 지방을 비롯해 수백여종의 천연 올리고당과 모유 미생물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즉 모든 모유유산균이라고 bnr17이 함유되어 있는것은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특히 BNR17은 최근 1년 사이에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매우 큰 성장률을 보인게 모유 유산균인데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체중 증가의 주범인 탄수화물을 장에서 흡수되지 않도록 다당류로 변환하고, 체외로 배출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체지방 기능성은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받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두번째로 주목받는 효과는 면역력 향상인데요, 이는 설사 예방 및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 가장 일반적인 기능으로써 장내 유익균의 활동을 촉진 및 장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나, 체지방 감소 기능만큼 부각되는 효과는 아닙니다.

 

섭취 방법

최근에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회사에서 스틱과 캡슐 형태의 모유 유산균 bnr17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먹는 방법은 일반 유산균과 같이 아주 간단합니다.

 

 

그러나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것이 중요하므로,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과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또한 요구르트나 샐러드에 뿌려서 먹을 수도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고 하는데, 모유 유산균이 식이섬유를 먹이로 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다른 유산균과 마찬가지로 권장 섭취량을 초과해서 드신다면 설사나 복통, 매스꺼움, 여드름 등의 경미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권장 섭취량을 꼭 지켜야 합니다.

 

또한 유산균은 몇억 개의 마릿수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떠한 균주가 들어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며, 이는 사람마다 맞는 유산균주가 있으므로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섭취 후 몸에 맞는 제품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제품을 바꾼 후 변비가 다시 생겼다던지 하는 후기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모유 유산균 BNR17 유산균 추천

모유유산균 bnr17 가격

아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유산균 추천 제품 중에 가장 유명한 제품은 바로 배우 김희선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에날씬 제품으로 예상되는데요, 에이스바이옴사에서 출시한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작년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하여도 아직까지는 대부분이 비에날씬 제품이 차지하고 있는데요, 점차 여러 회사에서 제품들이 나오면 가격도 저렴해질것이라 생각됩니다.

 

현재 비에날씬 BNR17 다이어트 유산균은 공식몰에서 캡슐 형태가 3개월분 기준으로 198,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분말 형태 제품은 약간 더 비싼데요, 할인 혜택이나 가격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가격은 공식몰을 통해서 확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acebiome.co.kr/ 

공식 홈페이지 주소 첨부했습니다.

 

 

비슷한 효과의 제품들

 

[체중감량] -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 및 복용법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와 복용법을 찾아봤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을 갈 수 없어서 관련 식품을 찾다가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을 지인으로부

www.neilmed.co.kr

[체중감량] - 디제로킹

 

디제로킹 후기 부작용

디제로킹 후기 및 부작용 알아봤어요. 소유진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데요, 저는 이런 거 안 먹을 줄 알았는데 곧 웨딩촬영이고 헬스장도 문을 안 열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ㅠㅠ 디제로킹의

www.neilmed.co.kr

[유산균] -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이름은 셀트리온 면역엔N 유산균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엔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많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