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후기

2022. 9. 26. 08:34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과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거리두기가 점점 완화되고 코시국이 익숙 해짐에 따라 점점 외부활동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체중감량 및 보조제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에 배달음식이 익숙해졌고, 감량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감량은 외모뿐 아니라 비만이나 합병증 등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하므로 꼭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모델-오윤아

시중에는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지만 특히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에서 유명합니다. 올컷다이어트의 제조사는 종근당 헬스인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아무래도 먹는 것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안정감에서 오는 부분도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건강식품 부분 브랜드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한 부분은 이 점을 더욱 부각합니다. (18~19년)
든든한 메이커와 더불어 더불어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한점도 장점입니다. 홍보 모델로은 배우 한고은씨와 트로트 가수 홍지윤씨가 활동했었으며, 최근에는 배우 오윤아씨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성분 및 효과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하루 두 번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낮과 밤에 섭취하게끔 제품이(DAY/NIGHT) 나뉘어져 있습니다. 당연히 섭취 시기도 다른만큼 성분에도 차이가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DAY에 섭취하는 보조제에는 보이차 추출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사용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비타민 5종의 1일 권장치 100%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에 대해선 다들 잘 아실 테니 별도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보이차 추출물

보이차 추출물은 내장지방을 줄여주는 효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혈행 건강 및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되는데요, 보이차 추출물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는데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한국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만큼 콜레스테롤의 개선은 더욱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음으로 포함된 성분인 갈산은 체내 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도와주므로 소화 및 뱃살이 많은 분들에게 유익합니다. 이 효과는 일본 후쿠오카대학 연구진의 연구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다이어트 보조제를 드셔 보셨다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보셨을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효과는 이미 알고 계신 분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면 남은 것이 지방으로 합성되는데요, 이 캄보지아 추출물에 함유된 HCA라는 성분이 이 과정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체중이 늘어난 사람들 중 많은 분들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거의 모든 보조제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NIGHT에 포함된 성분과 효과입니다.

잔티젠

약간 생소한 잔티젠은 푸닉산(석류씨 오일에서 추출)과 후코잔틴(미역에서 추출)을 배합하여 만든 복합 추출물입니다. 이것의 효과는 기초대사량을 증진시켜주는데요, 위에서 지방을 억제하는 것이라면 NIGHT에서는 이미 축적된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근육이 많은 사람들은 많이 먹어도 살이 쉽게 찌지 않는데, 바로 근육으로 인해 기초대사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알로에전잎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알로에전잎은 식약처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바로 무수바바로인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체중 감소에 원활한 배변은 당연히 동반되어야 하며, 특히 다이어트 진행 중에 변비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보니 꼭 필요한 성분이라 생각됩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의 성분과 효과를 요약하자면 신진대사 + 지방합성 억제 + 기초대사량 상승 + 배변활동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DAY와 NIGHT으로 나뉘어져있는 만큼 당연히 하루에 두 번 섭취합니다. 각각 점심과 저녁 30분 전에 한포씩 섭취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있는 만큼, 외출시에도 지참하기 용이하게 되어있으니, 놓치지않고 꾸준히 챙겨드실 수 있습니다.

 

올컷다이어트 후기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후기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워낙 주작 후기가 많았으나, 광고를 위한 후기는 딱 티가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기는 괜찮은 편입니다. 단, 중간에 끊으면 다시 요요가 왔다는 얘기도 있고, 붓기 빠지는데도 도움되었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특히 공통적으로 배변활동은 확실하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명심하셔야 할 점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그저 거들어주는 보조식품일 뿐입니다. 매일 야식 먹으면서 보조제만 먹는다고 살 빠지고 몸매 예뻐지면 너도나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겠죠? 최소한의 기본적 노력은 하셔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프로모션-가격

올컷다이어트 가격은 상담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므로, 공식 사이트에 명시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담 상품은 비교적 고가인 경우가 많은데요, 가격에서 오는 거부감이 있을수 있으므로 이런 정책을 펼치는 제품이 많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약간은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은 한 달에 약 30만 원 정도로 카페 후기를 통해 확인됩니다.

 


다만 시기에 따라 빵빵한 프로모션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을 확인 후 구입을 고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알아본 바로는 최근에는 3+1 또는 3+2 행사를 진행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공식홈

 

변경된 행사가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비슷한 제품의 효과와 후기도 참고해보세요.

 

딥트3일 부작용 먹는법 후기

딥트3일 부작용과 후기를 비롯해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인기가 많은 딥트3일은 스트롱, 수퍼패스트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제품별 성분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