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디제로킹 후기 부작용

2023. 10. 13. 18:04

디제로킹 후기 및 부작용 알아봤어요.

소유진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데요, 디킹솔루션이라고도 알려져 있어요. 저는 이런 거 안 먹을 줄 알았는데 곧 웨딩촬영이고 헬스장도 문을 안 열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ㅠㅠ

디제로킹 후기 뿐만아니라 부작용, 가격도 알아봤는데, 상당히 고가의 가격이니까 마음 단단히 먹고 시작해야겠어요! :)

 

디제로킹

디제로킹은 한국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되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검증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받았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이러한 기능성을 인정받지 않고 일반식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이 많은 것 알고 계시죠? 구입 전 꼭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디제로킹 다이어트의 모델로는 배우 소유진 씨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분 및 효과

디제로킹의 성분으로는 시서스 추출물(CQR-300) 이 있는데요, 이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유럽 식품안정청에 등재된 유명한 소재입니다.

그 외에 알로에 전 잎 성분,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알로에 전잎 성분은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일석이조라 할 수 있겠네요.

나이아신과 판토텐산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보조적인 성분이니 한번 알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 출산 후 체지방 관리가 고민이신 여성
  •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 하고 싶은 분
  •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로 포기하신 분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체지방이 증가하고 계시는 분
  • 고칼로리 지방 함량이 높은 식사를 좋아하시는 분
  • 체중 감량이 필요한 과체중 대상자

 

복용법 및 섭취 방법

디제로킹은 스텝 1과 스텝 2의 두 제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텝 1은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스텝 2는 1일 1회, 2정을 마찬가지로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디제로킹 부작용 주의점

특별한 주의사항이나 부작용은 없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섭취 전 성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권장량을 초과해서 과하게 섭취하시면 배탈이나 설사 등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정해진 섭취량을 지키셔야 합니다.

특히 마음만 앞서서 권장량을 넘어 많이 드시는 분이 계신데, 그런다고 효과 없어요. 절대 그러지 마세요.

 

솔직 디제로킹 후기

워낙 광고가 많아서 솔직 후기 찾는데 어려웠어요. 저는 주로 카페나 관련 없는 커뮤니티에서 후기를 찾아보는데요, 카페에서 조차 댓글로 광고를 심하게 하더라구요.ㄷㄷ
그래도 비싼 만큼 감량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 가격에 효과없으면...노양심이죠.

 

그렇지만 다이어트 보조제에만 의지하면 아무 의미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도 활동량을 최대한 늘린다는 마음가짐이 있어야 해요!

 

가격 및 구매처

디제로킹의 가격은 현재 온라인 비공개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상담 문의를 넣어야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포털사이트 쇼핑탭에서 검색해보면 2차 판매몰이 많이 나오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의 판매 및 혜택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몰에서는 30%세일 등 추가 행사를 종종 하거든요.

 

또한 구매 팁으로는, 중고장터나 당근 마켓에 보면 박스도 안 뜯은 새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입만 해놓고 다이어트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ㅠㅠ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 및 복용법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와 복용법을 찾아봤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을 갈 수 없어서 관련 식품을 찾다가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을 지인으로부

www.neilmed.co.kr

[체중감량] - 모유 유산균 bnr17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에 대해 알아봤어요. 이름도 참 어려운데요, 봄이 다가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이 쏠리면서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을 추천해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네요. 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