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2021. 2. 22. 01:24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이름은 셀트리온 면역엔N 유산균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엔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많이 나오고 있거든요.
그럼 한번 효능,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유산균의 종류가 많아서 헷갈리시죠? 먼저 알고 가셔야 할 부분이 우리에게 익숙한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이며, 바로 이것의 먹이가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바로 이것들이 만든 최종 대사산물이며, 차세대 유산균으로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셀트리온 유산균

면역엔N포스트 모델사진

오늘 소개 및 추천할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미스 트롯으로 유명한 가수 김호중 씨가 모델로 활동하며, 이너 랩에서 판매하고 있는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작년 말 출시되었을 때 홈쇼핑에서 완판 되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너랩은 제약사인 셀트리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이너랩은 최근 초유 단백질로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합니다.

면역N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인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포함된 제품입니다.

참고로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가시켜 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성분입니다. 또한 섭취하는 기간에만 효과가 있으므로 꾸준한 섭취를 하셔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분 및 효과

효과 사진

영양성분으로는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이러스 루테리 50%를 비롯한 12종의 유산균이 있으며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합니다.

또한 면역 기능과 뼈 건강,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래도 면역N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면역력이 메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고계시겠지만 인체의 대부분의 면역세포는 장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유산균이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을 이겨나고 장까지 살아서 가는 게 중요한데요, 유산균 코팅 특허 기술을 통해 이 부분을 극대화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먹는법 및 섭취방법

 

유산균 먹는법은 다른 유산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단순한데요, 1일 1포를 물과 함께 드시거나 직접 드시면 됩니다. 우유맛의 분말이므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유산균 제품이 물과 함께 섭취해야하지만, 그냥 섭취해도 된다는 부분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면역엔N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가격 캡쳐

셀트리온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의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구입은 셀트리온 이너랩 공식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시기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청구할인 등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꼭 확인하시고, 이 가격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공식몰에서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를 검색하세요. 

  • 면역엔 N포스트바이오틱스 1박스 (1개월분) : 40,000원
  • 2개월분 : 72,000원
  • 3개월분 : 99,000원

 

 

이너랩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비교해 보시면 좋은 제품

 

[유산균] -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복용법과 가격, 그

www.neilmed.co.kr

[유산균] - 피부유산균 HY7714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www.neilmed.co.kr

[유산균]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 후기 효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 후기 효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을 추천받아 한번 알아봤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여성 질유산균 효과에 관심이 많은듯해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의 후기,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