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

2021. 2. 17. 08:20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복용법과 가격, 그리고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처럼 변비가 심하신 분들은 얼마나 고통인지 잘 아실 겁니다. :)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썸네일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은 크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3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우리가 흔히 유산균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이 유산균의 먹이를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합쳐진 유산균을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하며 최종 대사산물입니다. 그래서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립니다.

 

오늘 소개할 유산균은 녹십자사의 포스트바이오틱스인데요, 무려 4중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유산균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100억 마리 (캡슐당)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추가적으로 '배양 건조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배양 건조물이란 유산균이 먹이를 섭취하고 난 후에 만들어 낸 대사산물을 말합니다. 바로 이 대사산물이 활발하게 장을 운동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효능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4가지 기능성이 장점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판토텐산의 네가지 성분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 3,000mg, 아연, 판토텐산을 적절하게 함유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판토텐산은 에너지 생성에 관련된 성분입니다.

 

그리고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을 100% 사용했다고 하는데, 이 회사는 세계적인 포스트바이오틱스 회사이므로 조금 더 믿음이 가는 부분이라 보입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제조사에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천하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스가 자주 차고 배변이 불규칙한 성인남녀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을 염려하시는 분
  • 과도한 학습 및 업무로 인해 운동량이 적은 학생과 직장인
  • 배변활동에 불편함을 겪는 임산부

 

 

유산균 복용방법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복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 번,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분말 타입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충분히 물을 많이 드셔야 합니다.
맛이 생각보다 괜찮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먹던 단맛의 불량식품 맛이 난다고 하네요 :)

 

 

부작용 및 주의점

 

특별한 부작용은 없는데요, 맛이 생각보다 맛있다고 권장량보다 많이 드시면 배탈이나 속이 불편할 수 있어요.
또한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섭취 전 꼭 성분을 확인하셔야 하며, 따로 드시는 약이 있으신 분은 전문가와 상담 후 드시는 걸 권장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솔직 후기

사실 포스트바이오틱스 좋은 건 알겠고, 우리에게 중요한 건 솔직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구매 전 쇼핑몰과 관련 없는 커뮤니티에서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쇼핑몰이야 뭐 다 좋다는 평밖에 없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후기가 많으며, 특히 맛을 칭찬하는 재미있는 후기가 많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는다는 것을 보니 요즘이나 옛날이나 아이들 입맛은 똑같나 봅니다...ㅎㅎ

그리고 너무 자주 화장실 가던 분이 오히려 하루 1회로 안정되었다는 신기한 후기도 있네요.

 

 

 

가격 및 구매처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녹십자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있으니 구매 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스트바이오틱스 30포 : 21,000원
  • 포스트바이오틱스 90포 (3박스) : 59,850원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스토어

녹십자 스마트 스토어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 후기 효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을 추천받아 한번 알아봤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여성 질유산균 효과에 관심이 많은듯해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의 후기,

www.neilmed.co.kr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