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후기 성분

2021. 3. 12. 08:36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후기 정보를 찾으시나요? 상당히 유명한 제품인데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후기와 가격,성분을 알아본 결과 상당히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실 인체의 면역세포의 70%가 장속에 있는 만큼 유산균 섭취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그럼 한번 얼마나 괜찮은지 자세히 알아보시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제품

오늘 소개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배우 신애라씨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신애라 유산균'으로도 불립니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하면 항상 따라붙는 단어가 있는데 바로 LGG 유산균입니다. LGG 유산균이 뭐냐면 인체시험에서 장까지 살아서 도착해 생존하는 능력을 인정받은 세계 특허 유산균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말하자면 L은 락토바실러스, G는 이것을 개발한 고르비 박사, G는 공동 개발한 골딘 박사의 이니셜에서 따온 것입니다. LGG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종인데, 위산에 특별히 강한 모습을 보여 다른 유산균에 비해 장까지 잘 정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유산균은 단순 섭취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고, 위산, 담즙산과 싸워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야 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제조회사는 크리스찬 한센인데요, 세계 점유율 1위의 유산균 전문기업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무려 145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유산균계의 고인물이네요.

또 하나의 특이한 점은 분말 형태가 아닌 알약형태인데, 그 작은 알약 캡슐 하나에 100억 마리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놀랍습니다.

 

복용법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또다른 장점이 바로 여기서 나오는데요, 일반적인 분말 형태의 유산균과 다르게 정제 타입의 알약으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분말형 유산균은 물을 마셔도 마셔도 입안 구석구석 남아서 저는 조금 찝찝하더라고요. 물론 간혹 알약을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단점으로 다가오겠네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최근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리뉴얼되면서 알약 크기가 더욱 작아져서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캡슐을 열어서 분말 형태로 드셔도 된다고 하는데, 그럴 거면 차라리 다른 유산균을 권해드립니다.

 

다른 유산균과 마찬가지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공복에 섭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목 넘길 만큼의 물만 드시지 마시고 반드시 충분히 많은 물을 드셔야 매스꺼움 등의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프리바이오틱스와 같이 먹으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솔직 후기

후기 캡쳐

그럼 한번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후기를 알아볼까요? 사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실제 후기죠? 물론 쇼핑몰의 후기는 과대광고가 많고 좋은 이야기만 있어 믿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구석구석 진짜 후기를 찾아봤는데, 예상대로 후기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아이들도 많이 먹인다고 하네요.

 

가격

공식 가격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가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는 덴프스몰에서 공식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2차 판매처도 있지만 이쪽에서 구매할 경우 덴프스 측에서는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하니 덴프스 몰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공식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4개월분 : 98,000원
  • 6개월분 : 128,000원
  • 12개월분 : 198,000원

특히 시기에 따라 할인 행사들을 많이 하므로 항상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 조건을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아무리 비싸고 몸에 좋은 유산균이라 하더라도 본인 몸에 맞는 유산균주가 따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 많은양을 구매하시기보다는 적은양으로 본인에게 맞는지 판단한 후에 지속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공식몰

덴프스 공식홈페이지 주소입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비슷한 제품

 

피부유산균 HY7714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www.neilmed.co.kr

드시모네 유산균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 가격 - 비싼값할까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요즘 하도 유산균계의 샤넬이다라는 소문이 돌아서 드시모네 유산균 4500의 후기와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듣던대로 정말 비싸기는 합니다만 과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