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 가격 - 비싼값할까

2023. 12. 4. 06:46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요즘 하도 유산균계의 샤넬이다라는 소문이 돌아서 드시모네 유산균 4500의 후기와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듣던대로 정말 비싸기는 합니다만 과연 효과는 어떨까요? 저도 변비를 달고살아서 항상 유산균을 달고 살기 때문에 관심있게 찾아봤습니다.

 

최근에는 아이용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것은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유산균의 종류와 효능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여러 번 설명했으니 오늘은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최하단에 다른 유산균 포스팅을 보시면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드시모네 유산균 4500

드시모네 유산균 제품사진

드시모네는 바이오일레븐에서 만든 유산균으로 예전 VSL#3이라는 이름이었는데요, 상표권 분쟁 문제로 2017년 이름을 드시모네로 바꿨다고 합니다.
참고로 VSL#3은 예전에 SBS스페셜에서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의 치료에 대한 내용으로도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이 상표권 분쟁으로 인해 새로운 이름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고 이는 곧 매출의 하락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불과 4개월 만에 매출을 회복했는데요, 그 원동력으로는 재구매율이 70%에 육박한 것이 컸다고 합니다.

드시모네는 이 유산균을 개발한 박사의 이름인데, 다수의 논문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였으며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고합니다.

효능 및 효과

주요 효과

그 근거로는 유산균수를 먼저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제품명의 4500은 바로 4500억 마리의 유익균수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중 가장 많은 균수인것은 물론, 식약처 개별인정으로는 보장균수가 유일하며, SCI 관련 논문이 200편 이상 등재될 정도로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이 4500억 마리가 얼마나 의미있는것이냐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1억에서 100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보장하며, 이것이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는 기준입니다.

그런데!! 이 드시모네는 이 기준을 무려 45배를 초과하는 수치인 4500억 마리입니다. 워낙 고농도 유산균이므로 식약처로부터 까다로운 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이 까다로운 심사의 결과물은 바로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문구인데요, 별거 아닌 홍보성 문구 같지만, 유일하게 드시모네만 사용할 수 있도록 법적으로 허락받은 사항입니다.

그만큼 식약처로부터 안정성 및 효능을 인정받았다는 반증이죠. 괜히 유산균계의 샤넬이라는 소리가 나오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이 샤넬의 의미는 곧 가격과도 연관이 있는데요, 거의 시중의 프로바이오틱스 중 가장 비싼 가격의 부담을 가지고 가더라도 효능, 효과에 포커스를 두는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남 유산균'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드시모네의 품질은 식약처와 관련된 부분뿐만아니라, 약사들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이오일레븐의 주요 판매루트가 약국인데, 이 약국에서 잘 팔리려면 먼저 많은 경쟁상품 중에서 인정을 받아야 고객에게 추천을 해주겠죠? 우리 약국 가면 유산균 추천해달라고 먼저 물어보잖아요ㅎㅎ.

섭취 방법

다른 일반적인 분말형태의 유산균과 동일하게 하루에 한번,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모든 유산균 제품은 공복에 섭취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보관 방법으로는 냉장 보관하셔야 합니다.

 

 

레알 후기

후기 캡쳐

사실 유산균수 많고 좋은건 알겠는데, 우리에게 중요한 건 실제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러나 잘 아시겠지만 쇼핑몰 후기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좋은 얘기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관련 없는 커뮤니티에서 찾아봤습니다.

 


후기가 상당히 재미있는데요, 대부분 효과는 인정한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유산균수가 압도적인만큼 가격도 압도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 유산균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분들은 드셔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라도 본인 몸에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 유산균을 드셔보시고 본인 몸에 맞는 유산균주가 포함된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드시모네 유산균 가격

드시모네 유산균 4500은 현재 오프라인 약국 또는 드시모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30포 (한달분) 기준 158,000원입니다.

그러나 또박 배송이라 불리는 정기배송상품을 주문하면 142,2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에서도 꼼꼼한 부분을 알 수 있는데, 바로 배송 시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므로 고객의 장까지 유산균을 살려 보내려는 드시모네의 의지를 알 수 있습니다. 비싼 만큼 제값을 한다는 느낌을 받는 부분입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같이 비교해 보시면 좋습니다

 

[유산균] - 셀트리온 유산균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셀트리온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이름은 셀트리온 면역엔N 유산균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엔 포스트 바이오틱스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회사에서 많

www.neilmed.co.kr

[유산균] -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

포스트바이오틱스 복용법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실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복용법과 가격, 그

www.neilmed.co.kr

[유산균] - 피부유산균 HY7714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