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임영웅 구전녹용 효능 가격 후기

2021. 5. 27. 19:49

임영웅 구전녹용 효능과 가격은?

한방에서 귀한 약재로 알고 있는 녹용을 사용한 임영웅 구전녹용 효능과 가격, 성분 그리고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격이야 어느정도 비싼것을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후기에 놀랐습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보시죠.

구전녹용

 

구전녹용

모델-임영웅

구전녹용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임영웅 구전녹용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제조사는 편강한방 연구소입니다.

 

원래 녹용은 몸에 좋은것이라고는 익히 알고 있었지만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되면서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초 출시는 2016년에 되어 나름 오래된 상품인데요, 임영웅씨가 모델로 활동하기 전에는 강남 녹용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전 매출의 1/3 정도가 강남 지역에서 판매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구전녹용의 인기가 증가하면서 타겟팅을 세분화한 파생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베스트셀러는 이 구전녹용입니다.

 

 

성분

분골-설명

구전녹용 성분은 고품질 러시아 고산지대 청정지역인 아바이스크산 원용으로 만들었으며, 그 중에서도 귀한 부위인 분골과 팁이 통째로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분골은 녹용의 최상단의 부위를 가리키며, 윗 부분으로 갈수록 단백질 함량이 높고 아미노산,강글리오사이드,판토크린같은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더욱 가치가 높습니다.

 

보통 녹용하면 뉴질랜드 산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사실은 러시아산이 훨씬 귀하고 비싸다고 합니다. 러시아산이 무려 같은 무게 당 40%가 비싸게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괜히 러시아산 녹용을 알타이의 황금이라고 부르는게 아닌가 봅니다.

 

뿐만아니라 제조사인 편강한방연구소에서 직접 1년에 한번씩 농장을 방문하여 점검을 한다고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그 외 홍삼 감초 당귀 천궁 등 약재로 많이 쓰이는 천연재료만 사용한 건강식품입니다.

 

구전녹용 효능

 

 

원기회복 및 체력증진

구전녹용 효능으로는 기존에 많이 알고계신것과 같이 체력 증진 및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녹용에 포함된 강글리오시드 성분이 간과 신장에 도움을 주어 자양강장에 좋습니다. 간의 건강은 곧 피로회복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건강식으로 먹어왔던 것으로, 신농본초경이라는 고서적에 의하면 2천년 전에도 음양의 기운을 조절, 뼈와 근육 유지에 도움을 주며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나타나있습니다.

 

뼈 건강 및 발육 촉진

요즘에는 아이 엄마들이 아이들의 면역 및 성장촉진을 위해 녹용을 찾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구전녹용에 함유된 IGF-1 성분이 아이들의 발육과 골격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한의원에서 아이들 성장 촉진을 위해 녹용 성분을 처방하는경우도 많이 있었던것을 아시는분이 계실겁니다.

또한 판토크린 성분은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뼈의 밀도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뇌와 혈행기능 개선

위에서 언급한 강글리오사이드라는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 배출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뇌세포의 활성을 촉진하게 되는데요, 이로인해 당뇨병과 치매 예방 그리고 동맥경화같은 다양한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밖에 무릎통증과 관절염 같은 관절 질환이나 허리 통증의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하여 갱년기 중장년층에서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서는 외국의 논문을 통해 녹용이 면역 체계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솔직 후기

구전녹용-후기

찾아보니 구전녹용 후기가 좋아 상당히 놀랬습니다. 물론 쇼핑몰 주작 리뷰가 아닌 일반적인 커뮤니티의 진짜 후기 입니다.
보통 이러한 고가의 건강기능식품들은 가격대비 불만족하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는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서 놀라웠습니다.
원재료 상승이라는 명분이 있지만, 괜히 가격을 올리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구전녹용 가격

 

 

예상하시겠지만 구전녹용 가격은 10포에 110,000원, 한달분인 30포에 280,000원으로 상당히 비쌉니다.

원래 녹용이 비싸기도 하지만 더욱 품질이 좋은 러시아산 녹용이라고하니 어느정도 이해는 갑니다.

괜히 구전녹용을 강남 녹용으로 부르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6월1일부터 원재료값 상승으로 구전녹용의 가격인상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10포는 120,000원, 30포는 320,000원으로 인상한다고 하니 구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서둘러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구전녹용은 판매 가격이 거의 단일화 되어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찾아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할인같은 행사를 비교적 자주하는 편이기도 하니깐 꼭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행사 내용을 확인하세요. 최근에는 1년치 결제 시 모든 제품 30%할인을 해줬습니다. 그러므로 1달치 드셔보시고 효과가 좋으면 1년치를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전국 백화점에 37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음도 가능하다고 하니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같습니다.

 

 

구전녹용 공식몰

편강 한방연구소 공식 홈페이지 첨부하였습니다.

 

구전녹용과 비슷한 효과 제품

 

 

[갱년기] -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얼마일까?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 가격 뿐만아

www.neilmed.co.kr

 

[관절건강] - 호관원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가격과 효과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