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얼마일까?

2023. 11. 1. 05:31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 가격 뿐만아니라 효능, 성분, 후기까지 알아본 내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광동 침향환의 핵심 원료인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나오는 수액인데요, 그냥 나오는것이 아니라 상처가 생겼을 때 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죠? 문제는 그 양이 아주 제한적이라 상당히 귀한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발생한 수액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차 딱딱해지며, 이게 바로 침향이 되는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예전부터 왕의 심신의 허약함을 달래고 양기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무기력하고 피곤할 때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일단 왕이 먹던 거라니까... 뭔가 믿음이 갑니다. :)

또한 침향은 체력과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귀중한 약재로 동아시아권의 오래된 의학 서적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도 소개된 적이 있으며, 기력 회복뿐만 아니라 위장통, 천식, 변비 같은 다양한 증상을 완화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광동-침향환-사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광동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을 포함한 건강식품인데요, 제조사는 광동제약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우황청심환으로 유명한 제약사인데, 그래서인지 환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먼저 광동 침향환은 체질 개선과 활력 증진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외 부가적 원료로는 홍삼과 산삼배양근을 비롯해 오미자, 당귀, 산수유, 숙지황 야관문, 아카시아 벌꿀 등 13가지 전통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환제품들과 비슷하게 광동 침향환 또한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포장으로 어른들에게 드리는 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번 선물해봤는데 안 좋아하시는 어른들 못 봤습니다. :)

광동 침향환 효능

효과 예시

먼저 광동 침향환에 포함된 '베타셀리넨' 성분이 신장에 영향을 미쳐 지친 몸과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광동 침향환 효능은 유황 성분의 항균 작용을 통해 신장 염증을 억제, 완화시켜 주기도 하는데요, 유황 성분이 항균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식이유황 성분은 항염증 작용을 통해 염증을 억제, 완화시켜주기도 합니다.

그 외 광동 침향환의 효능으로는 아가토스피롤 성분이 신경의 이완과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며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침향은 신경안정제로 사용될 정도로 향기가 좋다고 합니다.

 

 

최근에 티비에서 침향이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대학원 연구 자료를 보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동의대학교 대학원에서 진행한 연구 자료를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제조사에서 광동 침향환을 추천하는 유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침에 일어날 때 가벼운 느끼고 싶은 분
  • 환절기 각종 질환이 우려되시는 분
  • 잦은 외부 활동으로 인해 건강한 체력이 필요한 사람들
  • 최근 체력이 급격히 떨어졌다고 느끼는 사람들
  • 적당한 명절 선물이 없을까 걱정하는 사람들
  • 사회생활로 인해 지친 근로자

복용법 및 섭취 방법

환을 드셔 보신 분은 알겠지만, 광동 침향환 섭취 방법도 너무 단순합니다. 하루에 한 번만, 1 개를 드시면 됩니다. 드실 때 보통은 물과 함께 씹어서 드시는 게 일반적입니다. 간혹 입안에서 녹여 드시는 분도 계시는데, 맛이 아주 건강한 맛이라 그렇게 먹기는 쉽지 않습니다. :)

광동 침향환 부작용

광동 침향환 부작용으로는 특성상 특별하게 알려진게 없는데요, 몸에 좋다고 권장량을 초과해서 드시면 복통 등 가벼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을 꼭 지키시기를 추천합니다.


솔직 후기

후기 캡쳐

쇼핑몰 후기가 아닌 관련없는 카페 등에서 광동 침향환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섭취 후 몸이 가벼워 졌다는 후기가 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간 침향환이라도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홈페이지 캡쳐

먼저 광동 침향환 가격은 비공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실 침향환의 가격을 비공개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이 들었지만, 대략적인 가격을 알게 된 후 어느 정도 납득이 가게 되었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은 30 환 기준으로 대략 15~20만 원 선에 형성되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2+1의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니다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우황청심환으로 쌓아온 프라이드가 있으니 가격을 이렇게 책정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광동 침향환 공식몰

 

정확한 광동 침향환 가격과 프로모션 내용은 자주 변동되는 편이므로 광동 공식몰을 통해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같이 비교해 보시면 좋습니다

 

종근당 침향환골드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 효능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과 효능을 찾아봤습니다. 한 달 전 아버지께 선물로 종근당 침향환 골드를 드렸는데요, 플라시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덜 피곤하다고 하시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럼 가격,

www.neilmed.co.kr

삼성 천기침향환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 가격이 궁금하다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과 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선물하기위해 여러 제품들과 비교해봤는데요, 삼성 천기 침향환도 마찬가지로 기력회복에 효능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을 찾다가 깜짝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