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 효능

2023. 11. 28. 23:49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과 효능을 찾아봤습니다. 한 달 전 아버지께 선물로 종근당 침향환 골드를 드렸는데요, 플라시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덜 피곤하다고 하시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럼 가격,효능과 더불어 섭취방법 등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리겠습니다. 참고로 침향환은 어른들만 먹는것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젊은 사람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

 

종근당 침향환 골드

종근당-침향환골드-사진

종근당에서 만든 침향환 골드는 건강환인데요, 수십년간의 노하우로 산삼 배양근, 녹용 추출액, 침향 등 종근당이 엄선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특히 다름 제품과 비교했을 시 침향 성분이 가장 높았던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확히는 침향분말 7%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침향환 골드에 함유된 침향은 7%인데요, 이것은 기존의 종근당 침향환 제품들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기존에는 0.3~4퍼센트 대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프리미엄 침향환이라고 홍보하고 있나 봅니다.

또한 품질보증서를 제공하고, HACCP 인증을 마친 제품이니 더욱 안심이 됩니다.

 

 

효능 및 성분

침향-효능-설명

일반적으로 침향환은 기력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목적으로 많이들 드십니다.

침향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열대 지역에서 자라는 침향나무에서 추출한 수액을 굳힌 것을 말하며, 한 그루에서 채취해 나오는 양은 5 ~ 7kg에 불과하여 매우 귀중한 원료입니다.

침향은 뛰어난 효능으로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고대 의학서적에서도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효능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여 면역력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것입니다.

 

 

 

종근당 침향환 골드에는 산삼배양근, 인삼, 천궁, 당귀, 작약, 사양 벌꿀, 뉴질랜드산 녹용의 부원료를 사용하는데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또한 베타셀리넨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서 염증을 억제하고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드시면 좋은 분들

추천하는사람

침향환 골드는 학생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다양하게 권장하고 있는데요,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분들입니다.

  • 야근이나 회식으로 지쳐있는 직장인
  • 공부로 인해 지친 학생 및 수험생
  • 가사 노동에 지친 주부
  •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

 

 

복용법 및 섭취 방법

 

섭취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에 한 번만 드시면 되는데, 식전이나 식간에 1 환을 직접 섭취하시면 됩니다.
단 드실 때 나눠서 드시지 마시고 한 번에 씹어 드세요. 맛이 아주 건강한 맛(?)이라 나눠먹기가 힘듭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기능성 식품이므로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권장량을 초과하여 드시면 배탈처럼 소화기관에 불편함이 발생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권장 섭취량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분들은 섭취 전 주의해야 합니다.

  • 임산부나 수유부 및 질병 치료 중인 분들
  •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꼭 원재료 성분을 확인 후 드세요.

 

가격 및 구매처

가격-비교

종근당 침향환 골드는 포탈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60환 (2개월분 기준) 약 6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판매처마다 할인 혜택이 조금씩 다르므로 확인해보시고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면 됩니다. ^^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얼마일까?

광동 침향환 성분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의 성분, 효능과

www.neilmed.co.kr

삼성 천기침향환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 가격이 궁금하다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과 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선물하기위해 여러 제품들과 비교해봤는데요, 삼성 천기 침향환 효능도 마찬가지로 기력회복에 도움이되는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을 찾다가 깜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