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2021. 1. 30. 04:58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라인이 런칭되었습니다. 뉴오리진은 유한양행 화장품 사업부가 분사해서 만든 브랜드인데요, 에스 트리션의 백수오 더블, 듀얼 콜라겐, 퓨어 등 중년의 갱년기 여성에게 권하는 제품들에 대해 알아본 정보, 후기, 가격 등을 소개합니다.

썸네일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모델사진 data-origin-width=

뉴오리진 에스트리션은 유한건강생활이 만든 헬스 케어 시리즈로 에스트로겐과 (여성 호르몬) 솔루션의 의미를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름만 봐도 주로 중년 여성을 위한 갱년기 여성 영양제 같은 제품들이 포진해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성의 경우 40 대가 되면 자연적으로 갱년기에 접어들며,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여 신체적, 심리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이 발생하는데요, 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에스트리션 광고 모델로는 배우 배종옥 씨와 김선아 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백수오 시리즈

유한건강생활은 에스트리션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백수오 더블'과 '듀얼콜라겐', '퓨어' 등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백수오더블

  •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

    백수오 더블은 양송이버섯을 갈아서 비타민 D가 풍부하여 갱년기와 폐경기 여성의 건강뿐만 아니라 관절의 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D는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백수오 더블은 아래와 같은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1) 갱년기 전후 건강관리를 하고싶으신 중년여성.
    2) 뼈가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
    3) 미리 건강한 갱년기를 준비하고 싶으신 분.

듀얼콜라겐

에스트리션 백수오 듀얼 콜라겐

'에스트리션 백수오 듀얼콜라겐'은 뉴질랜드 녹용에서 추출한 디어벨벳콜라겐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께 담았습니다. 그래서 듀얼 콜라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갱년기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콜라겐 영양제 효과'하면 피부를 먼저 떠올리시죠? 이 콜라겐은 흡수율이 좋은 1,0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어서 더욱더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는 듀얼 콜라겐 영양제라고 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듀얼콜라겐 백수오는 일반식품으로써 여성건강과 이너뷰티를 위한 콜라겐을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퓨어

  •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에스트로겐 백수오 퓨어'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100% 들어간 제품입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제품에 포함 된 주성분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백수오 복합 추출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성 갱년기 건강 관리의 필수 원료로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이 원료는 안전성과 우수한 효능을 보장하는 천연물입니다.

    갱년기 건강 증진 및 기능성을 국내 식약처에서 인정받았습니다. 미국 FDA, 캐나다 보건청, 유럽 식품 안전청 등 전 세계 7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정성이 확보된 원료입니다.

    특히 석류,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등과 달리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로 인한 위험이 없습니다. 이 때문에 안전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여성호르몬 감소로 갱년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 1일 1회, 2정 또는 1일 2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 특정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백수오 및 복합추출물에 과민 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임산부와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항응고제, 항혈전제를 복용하시는 분은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이 제품들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목적으로하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후기

후기 캡쳐본

건강식품 쇼핑몰이나 블로그 후기는 워낙 과대광고가 많기 때문에, 저는 주로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찾아보는 편입니다.특이한 점은 효과도 효과지만 맛이 새콤달콤한 게 맛있다고 마음에 들어한다는 평이 많습니다. 재미있네요.

카페 후기

 

에스트리션 백수오 가격

홈페이지 가격 캡쳐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백수오 더블 30일분 : 108,000원

2) 백수오 듀얼 콜라겐 60포 : 90,000원

3) 백수오 퓨어 45일분 : 90,000원

 

회원 가입이나 어플 설치를 통해 할인이 진행되니, 실제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합니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공식몰

공식 쇼핑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