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가격 성분 알아보자

2023. 11. 16. 06:49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먹던 비타민이 떨어져 새 제품을 찾아보다가 메가트루파워를 알게 되었는데요 삐콤씨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그럼 메가트루파워의 가격과 효과,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고!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종합 비타민 영양제인 메가트루파워는 유한양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동사의 유명한 제품인 삐콤씨의 판매량을 추월하기 시작하면서 유한양행의 간판 비타민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만성피로나 스트레스에 효과적인 비타민B를 기반으로 각종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알약 크기가 작은 것도 하나의 장점인데요, 요즘 고함량 비타민이 더욱 선호되면서 부각되고 있습니다.

 

 

성분 및 효과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는 춘곤증, 눈의 피로, 신경통, 구내염 등의 개선에 효과를 보이고 있는데, 또한 피로회복 및 근육통에도 효과가 있는데, 젖산이 축척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을철 환절기에는 피로감이나 체력 저하를 느끼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자세한 성분을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B1, B2, B6가 100mg씩 함유되어 있으며, B3, B5는 30mg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도 30mg 함유되어있는데 , 이 성분은 피로 해소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B1은 기억력, 불안감, 우울감과 연관이 있으므로 부족하지 않게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함량 영양제는 위장에 부담을 줄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 때문에 비타민K도 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면 상당히 신경 써서 출시한 종합 비타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복용법 및 섭취 방법

여느 종합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복용법도 아주 심플합니다.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비타민이므로 물 없이 씹어 드셔도 무방합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다음과 같은 특이한 경우 주의하셔야 하며, 구입 시 약사에게 한번 더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고칼슘 혈증 환자 이신 분
  • 신장 질환 또는 결석 환자
  • 만 12개월 미만의 유아
  • 포함된 성분에 과민 반응이 있는 환자
  • 레보도파 또는 인산염, 칼슘염, 먹는 테트라사이클린계 제제, 제산제와 함께 복용하지 마세요.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가격 및 구매처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는 120정과 200정이 들어간 두 제품으로 나뉘는데요,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120정에 70,000원 선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구입은 현재 약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종합 비타민제이지만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모든 약국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미리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별도의 처방전은 필요 없습니다.

 

 

유한양행 홈페이지에서 주위 판매처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판매처 검색 링크는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메가트루파워 약국찾기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비타민은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모델로 활약 중인 멀티비타민입니

www.neilmed.co.kr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부작용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