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부작용 종류 효과

2021. 3. 1. 21:14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부작용 종류 효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함량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있는데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의 주력 상품의 종류는 네가지로 부작용과 효과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솔직 후기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종류

얼라이브 비타민 모델

배우 조보아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얼라이브는 흔히 '조보아 비타민'으로도 불리는데요, 종합비타민 브랜드이니만큼 다양한 종류의 종합비타민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사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내추럴 라이프입니다.

비타민의 종류가 많은 건 좋은 부분이지만 우리는 더욱 선택 장애를 겪곤 하죠. 그렇기 때문에 먼저 어떠한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주력 제품인 원스 데일리는 고함량 비타민B를 포함한 2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54가지 다양한 식물 농축물을 포함하여 영양 불균형 완화를 돕는 효과를 보입니다.

흔히 우리가 아는 비타민B 중심의 종합비타민 제품으로 피로 해소, 항산화와 면역력이 주 효능인 제품군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얼라이브 포맨

성인 남성을 타깃으로 한 맞춤 멀티비타민인 얼라이브 포맨은 아연, 셀레늄, 망간, 비타민B1, B2 등 남성에게 필요한 성분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라이코펜, 쏘팔매토, 밀크씨슬 등을 추가했는데, 쏘팔매토는 남성에게 좋은 효능으로 잘 알려진 성분이므로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3) 얼라이브 우먼

반대로 원스 데일리 우먼 상품은 여성에게 특화된 제품인데요, 여성에게 필요한 마그네슘, 칼슘 등을 강화하고 코엔자임큐텐 영양소, 대두 이소플라본, 달맞이꽃 종자유 등의 영양소를 추가했습니다.

4) 얼라이브 칼슘

이 제품은 소화흡수에 용이하도록 해조칼슘 중심의 식물성 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함량이 거의 대부분 차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어르신처럼 뼈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이 주 타깃입니다.

칼슘이 뼈의 건강에 좋은 것은 흔히 알려진 사실인데요, 특히 우리나라 성인의 경우 칼슘 권장 섭취량을 2/3밖에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복용법

원스 데일리, 포맨, 우먼 제품의 복용법으로는 다른 비타민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하루에 한 번 1정을 드시면 되며, 얼라이브 칼슘은 한 번에 1정씩 하루에 총 2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흔히 고함량 비타민의 부작용으로 메스꺼움이나 속 쓰림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드실 때 넘길 만큼의 물만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충분히 더 많은 물을 같이 드셔주셔야하며, 특히나 고함량 비타민들은 꼭 식중이나 식후에 드셔야 부작용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공복에 드시면 위에 많은 부담되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관 시에는 절대 포장을 뜯지 마세요. 변질됩니다.

솔직 후기

후기 캡쳐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후기도 아무곳에서나 찾으면 안되는거 아시죠?쇼핑몰과 관련없는 커뮤니티에서 후기를 찾아봤더니, 효과는 괜찮다는 평이 있으나, 매스꺼움을 우려하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꼭 식후에 충분히 많은 물과 함께 섭취하셔야 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얼라이브 공식몰 가격

제품별 가격은 다음과 같으며 공식몰인 내추럴 라이프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몬과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직구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직구 제품은 국내보다 캡슐 크기가 커서 목 넘김이 조금 불편한 점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맨, 포 우먼 2개월 분은 27,900원으로 공통입니다.
얼라이브 칼슘 제품은 90정이 (45일분) 29,9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얼라이브 비타민 공식몰

공식 쇼핑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비슷한 비타민 제품들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가격 성분 알아보자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먹던 종합 비타민이 떨어져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중 메가트루 파워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삐콤씨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www.neilmed.co.kr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비타민은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모델로 활약 중인 멀티비타민입니

www.neilmed.co.kr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부작용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