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오쏘몰 이뮨 부작용 및 복용법

2023. 10. 14. 19:07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있습니다. 오쏘몰 이뮨의 복용법과 부작용 외에도 효과, 가격, 후기 등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쏘몰 이뮨 썸네일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제품사진

오쏘몰(Orthomol)은 무슨 쇼핑몰 이름이 아니고요, 독일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회사 이름입니다.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래된 회사라고 하네요.

오쏘몰 이뮨 프리미엄 비타민은 100% 독일 생산 제품이라 그런지 제품 용기부터 다른 느낌을 줍니다. 아시다시피 유럽 안에서 유통되는 식품이나 의약품은 기준이 매우 까다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쏘몰은 유럽의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하는 품질 및 시스템을 통하여 1991년 설립된 이후 현재 전 세계 약 32 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비타민입니다.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및 HACCP 인증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오쏘몰 이뮨 효능 및 효과

 

 

오쏘몰 이뮨의 성분은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C, B, E, K는 물론 셀레늄, 엽산, 구리 등 소량의 영양분을 공급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영양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미량 영양소는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미네랄과 비타민이 함유된 성분입니다. 미량 영양소는 많은 신체 활동이 적절하게 기능하도록 돕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드시면 좋은 분

  •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가 망가지신 분
  • 면역능력이 저하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

 

오쏘몰 이뮨 복용법

복용법

복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 1회 1병 섭취.

액상 20ml + 정제 919mg(노란색 1정 + 흰색 1정)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주신 후, 노란색과 흰색 정제 각각 1개씩과 함께 식사 도중 혹은 식사 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고함량 비타민은 식간이나 식후에 드셔야 매스꺼움 등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주의사항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나, 오쏘몰 이뮨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섭취 전 참고하세요.

 

1) 씹거나 녹여드시지 마시고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2) 어린이가 섭취할 때는 보호자의 관리 감독하에 주의하여 섭취시켜 주십시오.

3) 취급시 포장지의 절단면에 주의하십시오.

4) 특정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 후 섭취하십시오.

5) 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오쏘몰 이뮨 후기

쇼핑몰 리뷰는 과대광고 때문에, 관련 없는 커뮤니티나 카페에서 찾아보는 편인데요, 독일에서 수술 후 환자들이 많이 먹고, 영양제계의 샤넬(?)이라는 재미있는 긍정적 후기가 많네요.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3개월 이상은 먹어야 한다는 평이 많습니다. 부작용은 아니지만 너무 고함량이다보니 속이 거북하다는 분도 계시므로 조금씩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가격 캡쳐

오쏘몰 이뮨 가격은 일주일분 34,000원이며, 30일분은 118,000, 37일분은 155,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는 동아제약 몰 dmall에서 가능합니다. 직구도 많이 하지만 아무래도 건강 관련된 식품이기 때문에 공식몰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쏘몰 이뮨 공식몰

공식몰 구매처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