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

2023. 11. 6. 01:45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비타민은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모델로 활약 중인 멀티비타민입니다.

저는 꼭 구입 전에 성분과 후기를 찾아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한 번에 여러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편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다들 일일이 챙겨 먹기 귀찮으시잖아요? ㅎㅎ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표지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비타민 A,B,C,E,D 5가지 비타민 한 팩에 따로 포장되어있어서, 한 번에 이 모든 비타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드셔 본 분은 아시겠지만, 이거 따로따로 비타민 챙겨 먹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저도 비타민 제품 사놓고 귀찮아서 안먹게되고, 항상 쌓여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ㅠㅠ

 

모든 영양소는 물론 자연섭취하는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너무 어렵습니다.

3알로 나뉘어있는 이유는 비타민의 특성에 따라 영양소를 지키는 제조법이 따로 있기 때문이라네요.

 

 

 

먼저 비타민은 정제 타입과 캡슐 타입으로 되어있는데요, 크게 수용성과 지용성의 두 가지로 나뉩니다.
비타민 B1, B2, B6, C는 정제 형태로 (물에 녹는 수용성), 지방에 녹는 지용성 비타민 A, D, E 은 캡슐 형태입니다. 

 

 

트루바이타민 성분 효능

트루바이타민에 포함된 비타민의 성분과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비타민C는 영국산, B1,B2,B6는 독일산, A, D, E는 스위스산이라고 하네요. 비타민 A~E가 모두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효능-성분

  • 비타민A :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상피 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중요합니다.
  • 비타민C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 (항산화)가 있고 철의 흡수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입니다.
  • 비타민E : 항산화,혈액순환,피부미용에 도움을 주어 노화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 비타민B : 피로회복 및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체내 에너지 상성 및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입니다.
  • 비타민D : 뼈,근육,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며 칼슘이나 인의 농도 조절에도 영향을 줍니다.

 

복용법 및 섭취 방법

다른 비타민과 마찬가지로 트루바이타민은 1일 1회 드시는데,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딱히 특별한 것은 없어요.

 

부작용 및 주의점

 

 

트루바이타민은 비타민이 들어간 기능성 식품이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하는데요,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복용중인 의약품이 있으면 전문가와 상담 후 드셔야 합니다.

 

또한 과다 섭취 시 가려움, 피부건조, 두통 등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트루바이타민 후기

사실 좋은건 알겠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러나 쇼핑몰 후기는 우리가 믿을 수 없습니다. 워낙 주작이 많은 세상이라..ㅠㅠ

 

그래서 저는 주로 관련없는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찾아봅니다. 다른 사람들도 일단 한 번에 여러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트루바이타민에 좋은 점수를 주는 것 같습니다. 역시 나만 귀찮은 게 아니었어....

 

뿐만 아니라 다른 후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격 및 구매처

트루바이타민은 다음과 같은 가격에 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 3개월분 : 99,000원
  • 6개월분 168,000원
  • 12개월분 : 316,000원

이외에도 공식몰은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이나 적립을 해주므로, 포털 쇼핑몰의 가격과 비교 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공식몰

공식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비타민] -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가격 성분 알아보자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먹던 종합 비타민이 떨어져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중 메가트루 파워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삐콤씨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www.neilmed.co.kr

[비타민] -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부작용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