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 및 복용법

2021. 2. 5. 02:45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와 복용법을 찾아봤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헬스장을 갈 수 없어서 관련 식품을 찾다가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았습니다.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 뿐만아니라 복용법, 효과 등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빨리 코로나 끝나서 헬스장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썸네일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수퍼스트롱-제품사진

여러 가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봐도 솔직히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을 거예요.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는 흔한 가공식품도 있고, 건강기능식품도 있습니다. 이 두 개는 엄연히 다릅니다.

(물론 우리가 노오력을 안한 이유도 있죠)

어쨌거나 찾아보니 저는 지금까지 가공식품만 먹고 있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말 그대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 규격입니다. 그러므로 가능하면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티니카 슈퍼 스트롱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SCI급 논문 검증)

 

 

성분 및 효과

감량원리

아티니카 슈퍼 스트롱의 주원료는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 식이섬유'입니다. 차전자피는 처음 들어보시죠?

 

1. 가르시니아 : 가르시니아(Garsinia)는 남아시아의 열대 식물로서 과일 껍질에 매우 높은 HCA(Hydroxycitic acid)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동안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활성화합니다.

지방 합성 억제라니!! 일단 솔깃합니다.

 

 

2. 차전자피 식이섬유 :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한 질경이 씨앗의 껍질입니다. 식이섬유는 현대 사회에서 우리 몸을 위한 여섯 가지 필수 영양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의 단골 기능성 성분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장내 연동운동 촉진에 도움을 주어 변비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체내에 들어왔을 때 물과 만나면서 40배 팽창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팽창 후에는 부드럽게 배출된다고 합니다.

주성분

부원료로는 알로에 추출분말, 푸룬 농축분말, 12종 알파 혼합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제, 프락토올리고당, 사과 추출물 분말,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미강 분말 등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먹으면 좋습니다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식욕이 왕성하여 음식 드시는 것을 좋아하는 분
  • 회식이 많은 직장인
  • 건강하게 살 빼고 싶은 분

 

수퍼스트롱 복용법

간단한 복용법도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의 강점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 드시면 되며, 가장 좋은 섭취 시간은 식사하기 30분 전 입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단! 공식몰에서도 꼭 충분한 물과 함께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가를 찾아가셔야합니다.

간, 신장, 심장질환, 알레르기, 천식이 있거나 다른 의약품 복용 중이시라면 전문가와 상담 후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어린이나 임산부 또는 수유부는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솔직 후기

이러한 식품들은 워낙 SNS에 과대 후기가 많아서 일반 커뮤니티에서 후기들을 찾아봤습니다. 사실 요즘은 솔직 후기 찾기가 더 어려운 세상입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습니다.

물론 식품에만 의존하면 안 되고 본인이 노력해야 효과가 극대화되는 거 아시죠?

 

가격 및 구매처

공식가격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의 가격은 34,900원에 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구매처가 있지만 저는 웬만하면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편입니다. 참고로 50% 할인된 가격이라고하는데, 시점에 따라 가격이 바뀔 수 도 있겠네요. 패키지로 구입하면 더욱 할인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공식몰은 적립이나 할인 혜택이 있으니까 꼼꼼히 비교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공식사이트

 

비슷한 경쟁 상품의 후기와 장단점 비교

[체중감량] - 딥트3일

 

딥트3일 부작용 먹는법 후기

딥트3일 부작용과 후기를 비롯해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인기가 많은 딥트3일은 스트롱, 수퍼패스트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제품별 성분

www.neilmed.co.kr

 

[체중감량] - 디제로킹

 

디제로킹 후기 부작용

디제로킹 후기 및 부작용 알아봤어요. 소유진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데요, 저는 이런 거 안 먹을 줄 알았는데 곧 웨딩촬영이고 헬스장도 문을 안 열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ㅠㅠ 디제로킹의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