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살에서 구하소서 부작용 후기 효과

2021. 7. 13. 19:05

살에서 구하소서 부작용 및 후기, 효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짧은 장마와 함께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체중관리 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 출시된 살에서 구하소서의 성분을 포함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에서 구하소서

살에서-구하소서-외관
살에서 구하소서 제품사진

최근 SNS 네트워크망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살에서 구하소서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 성분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인데요, 체중감량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것은 가르시니아 추출물입니다. 자세한 성분에 관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기존 제품들과 다른점은 기존에는 포형태의 가루나 알약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있었는데, 보통 물과 함께 마시다 보니 억지로 먹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살에서 구하소서는 복숭아 아이스티 맛을 가진 음료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먹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한 병당 용량은 50ml로 박카스 반 정도밖에 되지 않아 전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그럼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에서 구하소서 성분 및 효과

살에서-구하소서-효과
살에서 구하소서에 포함된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우리의 몸은 탄수화물을 섭취하게되면 에너지원으로 소비 후 남는 양은 합성 과정을 거쳐 지방으로 축적됩니다. 바로 생존하기 위한 인간의 자연적인 메커니즘이죠. 하지만 우리는 이 지방을 빼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이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아닌, 지방으로 축적되기 전 탄수화물의 합성과정을 억제하는 것이 바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효과입니다. 물론 100% 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만 믿고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시는 분은 없겠죠?

 

살에서-구하소서-성분
각 성분의 역할

 

히알루론산

다이어트 기능식품에서 다소 생소한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은 주로 화장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성분입니다. 왜냐면 히알루론산은 우리 피부와 관련있는 보습인자로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다이어트를 하면 부쩍 수척해진 모습이 따라오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들어간 성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보조 성분으로 복합 황금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치커뿌리분말 그리고 비타민B1 등이 함유되어 배변활동 및 식욕억제와 같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살에서 구하소서 먹는법

서두에 언급했듯이 살에서 구하소서는 복숭아 맛 아이스티 액상 형태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흡수율에도 좋고 먹는 법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단, 물과 함께 희석해서 드셔야 합니다. 하루에 한병 식전 30분에 물 200ml와 함께 희석시켜 드시면 됩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기능식품 먹는 법은 보통 하루에 2회 정도 챙겨 먹기 힘들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 부분이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살에서 구하소서 부작용

다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살에서 구하소서 부작용도 특별한 건 없는 편인데요, 다만 다른 가르시니아 추출물 기능식품을 보면 속이 불편하다고 하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대부분 물을 많이 섭취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충분한 물을 같이 섭취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또한 최근 가르시니아 추출물에 대해 심장 또는 간질환자의 경우 부작용 및 주의가 필요하다는 이슈가 있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있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을 거치셔야 합니다. 살 빼자고 건강을 해치시면 안 됩니다.

 

가격 및 구매처

살에서-구하소서-가격
살에서 구하소서 가격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살에서 구하소서 가격은 2주 분량(14병) 기준 69,000원입니다. 현재는 할인 이벤트 중으로 4주 치는 128,000원 그리고 8주 치는 23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 및 프로모션의 변동이 잦은 편이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주 치를 먼저 드셔서 몸에 맞는지 확인 후 4주 치 정도 드시면서 효과를 보고 추가 구매하시는 게 합리적이라 생각됩니다. 효과는 둘째치고 몸에 안 맞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살에서 구하소서 공식몰

변동된 프로모션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효과의 경쟁 상품들의 후기도 비교해보세요.

딥트3일

 

딥트3일 부작용 먹는법 후기

딥트3일 부작용과 후기를 비롯해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인기가 많은 딥트3일은 스트롱, 수퍼패스트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제품별 성분

www.neilmed.co.kr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 및 복용법

아티니카 수퍼스트롱 후기와 복용법을 찾아봤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헬스장을 갈 수 없어서 관련 식품을 찾다가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았습니다. 아티니카 수퍼스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