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딥트3일 부작용 먹는법 후기

2021. 7. 7. 19:56

딥트3일 부작용과 후기를 비롯해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기능식품으로 인기가 많은 딥트3일은 스트롱, 수퍼패스트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제품별 성분의 차이와 먹는법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리면 후기도 꽤 괜찮습니다.

 

딥트3일

딥트3일 모델

브레이브걸스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딥트3일은 맥시즘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딥트3일의 인지도가 높은만큼 상당히 많은 수상 경력이 있는데요, 다이어트 부문 10관왕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여러 메이커에서 한두개 정도의 시상이력을 홍보한것은 많이 봤지만 이렇게 많은 수상 이력은 상당히 보기 드문만큼 브랜드의 신뢰도가 상당히 쌓였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딥트 3일은 당연히 식약처에서 인증을받은 체중감량 기능성 식품입니다. 요즘 시대엔 다이어트 관련 식품에서 식약처 인증도 못받은 묻지마 상품들이 무분별하게 나오고 있고, 과대광고로 피해 사례가 많은 만큼 꼭 확인해야하는 인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인 딥트3일 다이어트 제품이 큰 히트를 치면서 수퍼패스트, 스트롱, 사이언스 등 다양한 파생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주성분은 거의 비슷하고 부원료가 다르기 때문에 오리지널 제품(노란색)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딥트3일 성분 및 효과

차전자피식이섬유-설명

차전자피 식이섬유

차전자피는 조금 생소하실 수 있는데 차전자라는 식물의 껍질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 성분의 효능으로는 배변활동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다이어트하실 때 변비를 달고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부분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르시니아-설명
딥트3일 주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듣기 안 좋은 소리겠지만 살이 찌는 대부분의 이유는 바로 탄수화물 때문인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특히 떡볶이와 빵을 비롯해 한국인의 식습관은 탄수화물 폭격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이것을 과다 섭취하면 지방으로 체내에 저장하게 됩니다. 여기서 가르시니아 성분이 물과 만나서 이 지방으로의 합성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게 됨으로써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가르시니아가 들어간 제품들도 원리는 똑같습니다만, 그 함량과 다른 부원료의 비율에 따라 제품의 품질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부원료는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딥트3일 제품별 성분표

딥트3일-제품별-비교

 

 

 

 

딥트3일 먹는법

 

딥트 3일 먹는법은 스트롱, 수퍼패스트 그리고 사이언스 모두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1포를 드시면 됩니다. 하루에 두 번은 아침+저녁 또는 점심+저녁 조합으로 식전 30분에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루 내내 물 섭취량을 늘려주면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제조사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가르시니아 성분이 물과 만나 팽창을 하고, 장 운동을 촉진시키기 때문입니다.

 

 

딥트3일 부작용

다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들과 마찬가지로 크게 알려진 딥트3일 부작용은 없으나, 물을 조금만 드시면 가끔 속이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목 넘길 만큼만 드시지 마시고 충분히 많은 물을 함께 드셔주세요.

또한 부작용과 처럼 몸에 잘 안 맞는 느낌이 드신다면 오리지널 말고 스트롱이나 사이언스 같은 부원료만 조금씩 다른 제품으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실제 후기에서도 제품별로 몸에서 받는 느낌이 다르다고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딥트3일 후기

다들 아시겠지만 쇼핑몰 안의 후기는 신뢰성이 없어서 맘카페 같은 커뮤니티에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딥트3일 후기를 보시면 공통적으로 식욕억제에 효과가 좋다고 하며, 효과도 생각보다 쏘쏘 하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딥트3일 후기

다만 식전에 시간 맞춰서 먹는 것이나 수분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힘들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힘들어도 런닝같은 운동하는 것보다는 안 힘들겠죠?

 

 

가격 및 구매처

딥트3일-가격
딥트3일 공식가격

딥트3일 가격은 2주 분량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분량이 늘어날수록 추가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먼저 작은 분량으로 몸에 맞는지 오리지널부터 드셔 보신 후 동일 제품 또는 다른 제품으로 추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오리지널 18,900원
  • 스트롱 36,900원
  • 사이언스 42,500원
  • 수퍼패스트 28,500원

참고로 공식 홈페이지를 보시면 딥트3일은 공식몰을 통해서만 유통 및 판매한다고 명시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딥트3일 공식몰

맥시즘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하단의 체중감량 베스트 상품들의 후기와 장단점도 함께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