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효능

네일메드 코세척제 사이너스린스

2020. 12. 12. 15:26

네일메드 코세척제 사이너스린스라고 들어 보셨나요? 해외에서 유명한 코세척제인데 국내에는 이상민, 이소라 코세척제로 유명해졌습니다. 환절기에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 많죠. 이런 분들에게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를 추천합니다.

 

저도 만성비염으로 항상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세수하다 보면 코딱지가 한가득 나오고, 특히 잠자려고 누우면 한쪽 코가 막히는 느낌이 너무 싫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코 세척기 사용하는 것 보고 바로 검색했는데, 바로 이 제품이었습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

 

네일메드 제품 사진

미국에서 제조되고 FDA 승인 및 11개국에서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EU CE인증과 ISO 13485 포함이며 미국에서는 2003년에 특허를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CE마크는 EU지역 안에서 유통되는 제품이 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유럽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규격이며, 유럽연합 안에서 유통되는 이러한 제품은 반드시 승인받아야 합니다.

또한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사용상 주의 사항과 사용 방법을 잘 읽고 써야 한다네요. 예전에는 직수입을 하여 구매해야 했으나, 최근에는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이너스 린스는 만 11세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만 4세~만 11세까지는 사이너스 린스 키즈용을 사용해야 합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는 비강 속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주는데, 평이 상당히 좋습니다. 초기 코감기에는 코 세척만으로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검색하다 보니 감기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인해 코 세척하시는 분들도 많이 쓰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번 써보면 내 코에서 쏟아지는 각종 분비물로 인해 깜짝 놀랍니다.

 

사이너스린스 사용방법

 

린스와 분사통
린스와 분사통

이 용기는 사이너스린스 분사통인데요, 눈금선에 맞춰서 생수나 끓인 물을 담습니다. 물이 차가울 경우 전자레인지에 5~10초 데우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이 용기는 세 달에 한 번씩 바꿔줘야 합니다.

흔드는 방법
린스를 넣고 흔들어줍니다

동봉된 사이너스린스를 용기에 같이 넣고 충분히 흔들어서 완전히 용해되도록 합니다. 일종의 식염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 차가운 물로 하면 코가 조금 맵더군요.

그다음은 코에 분사하시면 되는데, 처음에는 자기 코안에 분사한다는 게 좀 어렵습니다. 입을 벌려서 입으로 호흡하시고, 한쪽 코에 분사하여 다른 코에서 흘러나오도록 합니다.

이렇게 번갈아가면서 양쪽 코에 분사합니다. 용액을 다 사용했다면, 코를 잡지 않고 자연스럽게 코를 풀어줍니다.

그 후 용기를 세척하고 자연건조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지만 한번 하면 매일매일 계속하게 됩니다. 세계 여러 국가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라 유튜브에도 사용법이 많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 가격

가격 캡쳐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는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해외 직구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사이너스린스 레귤러 키트 60포는 약 25,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의료기기다 보니 저는 동아제약 공식 홈페이지인 '디몰'에서 구매했습니다.
판매 가격은 30,000이지만 각종 쿠폰을 통해 할인받으면 최종 구매가는 별 차이가 안 납니다.

 

 

 

 

네일메드 사이너스린스 디몰

공식 쇼핑몰 링크 첨부하였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