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촉진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는?

2023. 10. 6. 18:57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효과만 있다면 자식에게 얼마가 들어도 아깝지 않은 게 부모의 마음이라지만 현실적으로 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키 성장 영양제인 종근당 아이커의 가격과 후기, 성분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종근당-아이커-가격

어린이 키 성장 영양제로 알려진 종근당 아이커는 우리에게 익숙한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제조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에는 노마에프가 최고의 어린이 영양제였으나, 요즘 아이 엄마들 사이에서는 종근당 아이커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처럼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입니다. 노마 에프를 안다면 연식이 좀 있는 거죠?

 

종근당 아이커가 유명세를 타게 된 이유 중 브랜드도 한몫했다고 여겨지는데요, 요즘 워낙 우후죽순으로 검증받지 않은 과대광고 제품들이 많아짐에 따라 브랜드가 더욱 중요하다 느껴집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 및 성분

종근당-아이커-효과

종근당 아이커의 주요 성분은 HT042입니다. 이것은 황기, 가시오갈피 등에서 성장촉진에 효과가 있는 성분을 추출한 복합물인데요, 국내 최초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실제 인체 적용 실험 결과에서 이 성분을 섭취한 아이들이 그렇지 않은 아이들보다 키 성장면에서 효과적이었다는 결과가 있는데요, 물론 이 결과가 모든 사람의 결과를 보장해줄 수 있지는 않고, 결과적으로 아이의 키가 많이 자랐다고 해서 인과관계를 아무도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점은 이 HT042 성분이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것은 팩트입니다.

기능성이 증명되었고, 특히 아이의 키가 걱정되는 부모님이라면 구매가치는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또한 이 HT042라는 성분은 단순히 키 성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면역력에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그 외 종근당 아이커에 함유된 부가 성분으로는 칼슘과 아연, 그리고 비타민D 등 일반적으로 어린이 영양제에 포함된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어린이들은 이것저것 영양제 먹이는 것조차 어려운 일이니까 이런 면에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섭취 시기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종근당 아이커의 섭취 시기는 2차 성장이 시작되기 전부터 최소 1년 이상 먹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차 성장 시기는 남아와 여와가 조금 다르지만 남자아이 기준 일반적으로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 저학년 많이 먹이는 것 같습니다. 여아는 조금 빠르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령층이 조금 있거나 부모님 세대를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같은 형제라도 2차 성장 시기에 영양분이 부족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성장 능력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섭취 시기가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하루에 한 번, 1포를 우유, 요구르트 및 시리얼과 함께 식전 식후 관계없이 섭취하시면 됩니다. 단, 가능한 매일 규칙적인 시간대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가장 궁금해하시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비공개 1:1 상담 판매로 이루어져 공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상담자나 구매자의 후기를 통해 알아봐야 합니다.

예상하시겠지만 모든 상담형식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가격대가 상당합니다. 비싼 가격으로 인해 거부감을 일으킬 수도 있으니 이루어지는 마케팅 전략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년분에 200만 원 초반, 6개월분에 100만 원 초반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장 촉진 제품의 특성상 단기 분량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대백화점 면세점에서는 한 달분에 약 240달러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입 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모든 텔레마케팅 업종이 그렇듯이 시기나 상담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프로모션과 할인이 많이 들어갑니다. 한 번 상담을 하고 나면, 하루에 한번 전화 올만큼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데요, 여기서 위 가격을 참고하여 프로모션을 요구하신다면 더욱 좋은 조건에 구입이 가능할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

 

 

종근당 아이커 바로가기

프로모션과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달라지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경쟁상품 비교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 후기 성분

아이클타임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6개월과 12개월분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예상대로 상당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예전보다 영양섭취가 훨씬 자유로운 요즘에도 아이들의 키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