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촉진

아이클타임 가격 후기 성분

2024. 1. 2. 16:01

아이클타임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6개월과 12개월분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예상대로 상당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예전보다 영양섭취가 훨씬 자유로운 요즘에도 아이들의 키 성장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키성장 영양제를 찾고 있는데요, 그럼 아이클타임 가격과 후기 그리고 성분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모델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성장촉진제입니다. 두드림은 2011년 설립되어 올 해 창립 10주기를 맞은 회사이며,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칼로커트'와 '리피어라'가 있습니다. 짧다면 짧은 연혁이지만 최근 무분별한 건강기능식품회사들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상황에서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최근에는 공중파 드라마에도 협찬을하면서 더욱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는 등 인지도를 꾸준히 쌓는 모습입니다.

 

아이클타임은 총 58만 부모님에게 판매되었으며 재구매율은 82%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키 크는 영양제인 아이클타임의 홍보모델로는 배우 김남주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및 효과

주원료

아이클타임 성분의 핵심은 HT042라 불리는 복합물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황기와 가시오가피 등에서 추출한 성장촉진 성분입니다. 정확히는 황기의 Formononetin 성분과 가시오가피의 Eleutheroside E 성분이 성장 촉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말하는 임상실험에서는 이 HT042를 12주 간 아이들이 섭취했을 시 비섭취 어린이들에 비해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고 말합니다.

 

이 임상실험으로 모든 아이들이 100% 이상 더 성장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사실 아이클타임을 먹고 나서 키가 컸다고 해도 원래 클 예정이었는지, 먹어서 효과가 있는 건지는 아무도 장담을 못하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주목할 점은 HT042는 식약처에서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인정한 영양제인 것은 확실합니다. 때문에 아이들의 키가 걱정되는 부모님들은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구매를 고려해볼 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여담으로 제가 키가 평균보다 약간 작은 편인데, 인생 살면서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을 항상 달고 사니까요... 아시겠지만 대한민국 사회에서 키 정말 중요합니다.

 

부원료

보조성분

아이클타임의 부원료로는 6년 근 홍삼이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홍삼은 면역력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유명하며 더불어 항산화 효능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막자란 (?) 저희 때와는 달리 요즘 아이들은 면역력이 다소 약한데요, 이러한 부분을 보충해주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도와주는것 같습니다.

 

그 외로 비타민과 엽산, 판토텐산 그리고 아연과 칼슘을 첨가하여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억력 개선은 곧 학습 능력과도 연관이 있겠죠?

 

 

먹는방법

키 크는 영양제인 아이클타임의 섭취 시기는 보통 2차 성장 전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학년으로 따지면 초등학교 중~고학년 정도가 됩니다. 제조사에서는 1년 이상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먹는 방법으로는 짜 먹는 액상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며, 하루에 두 번 각각 1포씩 먹으면 됩니다. 더불어 보통 아이들이 홍삼의 맛을 싫어하기 때문에 블루베리맛을 첨가하여 먹는데 부담이 없도록 했다고합니다. 요구르트 맛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후기

 

아이클타임 홈페이지에 올라온 후기는 물론 효과가 좋다는 평만 있습니다. 그러나 이 후기를 믿는분은 안계시겠죠? 맘카페 등에서 실제 후기를 찾아본 결과 그래도 긍정적인 좋은 후기가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특히 식사량이 늘었다는 후기가 자주 올라오는게 특징입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및 구매처

아이클타임-가격

아이클타임 가격은 현재 상담 및 신청을 통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외부로 노출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개인 후기를 통해 찾아봐야하는데요, 예상대로 상담 판매 특성상 비교적 고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후기를 통해 알아본 아이클타임 가격은 6개월분에 약 1,400,000원~1,600,000원이며 1년 분량은 조금 더 할인이 들어가 290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년 치 구매 시 1개월분 이상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이 있다고 합니다. 2개월 받으신 분도 있고, 어떻게 상담하냐 와 시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후기를 통해 파악한 내용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리뷰한 라이벌 제품인 종근당 아이커와 비슷한 금액입니다. 다만 이러한 아이클 타임 가격이나 프로모션은 추석 등 시기에 따라 상당히 자주 변동되는 편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만약 구입의사가 있는 분은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상담 판매 특성상 전화 상담 후 바로 구매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며칠 내로 당시 상담사로부터 판촉 전화가 다시 걸려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때 추가 프로모션을 요구하시면 더 좋은 조건에 구매가 가능할 거라 예상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가격이 약간씩 차이 나는것과 1년치 구매 시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사람마다 차이나는 이유가 이것인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공식홈

공식홈페이지에서 아이클타임 가격과 프로모션의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경쟁 상품 비교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과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자식에게 얼마가 들어도 아깝지 않은 게 부모의 마음이라지만 현실적으로 가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키 성장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