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아이 가격과 후기를 알아봤습니다. 예전에는 자택으로 학습지가 배달되어 책으로 학습했지만, 스마트 시대가 오면서 태블릿으로 진행되는 학습지들이 많아졌습니다. 태블릿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 재미있고,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는데, 실제 후기는 어떤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밀크티아이가 무엇인가요?
밀크티아이는 (주)천재교과서에서 4세에서 6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습지입니다. 참고로 학습 시 초등, 중등, 고등과 정도 있으며, 아이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밀크티'아이'입니다. 학습 시에는 학습지와 전용기기인 태블릿으로 진행합니다. 이 스마트패드는 월 납입금에 포함되며, 약정기간이 끝나면 반납하지 않고 그대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최근 기기는 S6 Lite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수업의 구성으로는 특활활동(화상수업), 코딩, 영어, 한글과 숫자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동 수업들은 동영상 시청 위주로 진행되는 것에 반해, 밀크티아이는 색칠, 사진 촬영, 퀴즈 풀기 등 학습자가 직접 참여하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밀크티아이를 선택하는 학부모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단, 아직 아이들이 조작하는 방법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2~3일 정도는 부모님이 옆에서 조작 방법을 도와주시면 이후로는 알아서 척척 잘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들의 학습 참여를 돕기 위해 수업 참여율에 비례하여 포인트가 쌓이고, 이런 포인트는 아이들에게 흥미 있는 캐릭터 꾸미기에 사용됩니다. 일종의 보상 개념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합니다.
밀크티아이 후기
밀크티아이의 후기를 맘 카페에서 찾아봤습니다. 요즘은 워낙 주작 광고가 많긴 하지만 그런 건 딱 봐도 티가나죠. 실제 후기를 찾아본 결과 대부분 긍정적인 좋은 후기가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학습방식이 아이가 직접 참여를 유도하는 쪽으로 진행되다 보니, 흥미를 갖게 되는 부분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습니다.
후기를 통해 만족한 이유나 장점을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규칙적인걸 싫어하던 아이지만 꾸준히 스스로 잘한다.
- 한글 읽기에 도움이 된다.
- 학습에 나온 노래나 율동에 흥미를 가진다.
- 1년에 120일까지 원하는 기간에 방학이 가능하다.
밀크티아이 가격은 얼마인가요?
밀크티아이 가격은 1년 계약 시 매월 149,000원이며 2년 기준으로는 119,000원입니다. (태블릿 포함) 계약 기간이 길어질수록 저렴해지기 때문에 대부분 24개월로 신청하고 있습니다. 일시납도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10일동안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므로 체험 후에 적당한 가격인지 판단해보실 수 있는것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단 밀크티아이 가격과 프로모션은 시기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