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 가격이 궁금하다

2021. 2. 23. 12:38

삼성 천기침향환 효능과 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선물하기위해 여러 제품들과 비교해봤는데요, 삼성 천기 침향환 효능도 마찬가지로 기력회복에 도움이되는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을 찾다가 깜짝 놀랬는데, 그 이유는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은 정말 꿀팁이 될 거에요!!

 

 

삼성 천기 침향환

삼성 천기침향환 외관

이전에도 다른 회사의 침향환을 소개했지만 요즘 특히 침향환이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우리가 흔히 피로 회복과 기력 회복제로 알고 있는 공진단은 의약품으로 분류된 사향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때문에 성분이 비슷하고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침향환입니다.

 

삼성 제약의 천기 침향환은 하늘 천자와 기운 기자를 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력 회복을 적극 어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분으로는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5퍼센트 함유했는데요, 침향은 나무에 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분비된 수지가 오랜 시간 동안 굳어져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침향은 오래전부터 귀한 약재로 여겨져 조선왕조실록, 동의보감 등 우리나라의 오래된 문헌에도 자주 기록되었던 왕실에서 많이 쓰던 약재입니다.

 

부원료로는 사양벌꿀, 녹용, 홍삼, 원지 뿌리, 산수유, 오미자, 계피, 황기, 백출, 숙지황, 당귀, 감초, 백작약, 대추, 진피 등 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대상

삼성 천기 침향환은 다른 침향환과 마찬가지로 기력 및 피로 회복을 하여 생활의 활력을 되찾고 싶으신 분들이 추천 1순위입니다. 또한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 어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복용법 및 섭취 방법

삼성 천기 침향환은 하루에 한 개를 식전이나 식후 아무 때나 물과 함께 또는 씹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러나 일일 정해진 권장 섭취량을 지키셔야 하며, 지키지 않을 경우 복통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사전에 원재료를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삼성 천기 침향환은 삼성제약 공식몰에서 직접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처마다 가격차이가 매우 심한 편입니다.

 

현재 스마트 스토어 최저 가격대는 30 환 기준 약 11만 원 선입니다.

그러나 대기업이나 공무원 복지몰에서 3~4만 원에 판매되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이 복지몰 이용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공구 마켓' 어플을 설치하시고 찾아보세요.

현재일 기준으로  28,900원과 39,900원에 판매 중인 상품을 확인하였습니다. 정말 꿀팁 아닙니까?

 

또한 시기별로 가격차이를 배제할 수 없으므로 스마트 스토어도 함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효과 좋으면 계속 먹어야 하니까요!

 

공구 마켓 주소는 아래 첨부하였으니, 어플 설치 후 '삼성 침향환' 또는 '삼성천기침향환'을 검색해보세요.

 

 

http://www.market09.kr/

 

 

 

같이 비교해 보세요

 

[갱년기] - 종근당 침향환골드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 효능

종근당 침향환골드 가격과 효능을 찾아봤습니다. 한 달 전 아버지께 선물로 종근당 침향환 골드를 드렸는데요, 플라시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덜 피곤하다고 하시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럼 가격,

www.neilmed.co.kr

[갱년기] -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얼마일까?

광동 침향환 성분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의 성분, 효능과

www.neilmed.co.kr

[갱년기] - 옥타코사놀 효능

 

옥타코사놀 효능 어디에 좋은가

옥타코사놀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최근 스테미너 보충을 목적으로 중년 남성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옥타코사놀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남성에게 추천하는 건강기능식품 속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