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성분 후기

2021. 5. 12. 20:46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성분, 후기 등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효능뿐만 아니라 부작용 등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싼 편임에도 생각보다 후기가 좋아서 놀라웠습니다.

 

프롬바이오-보스웰리아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이병헌-관절약

배우 이병헌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흔히 '이병헌 관절약'으로 불리는데요, 프롬바이오는 위건강엔 매스틱이라는 제품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회사로 제조사는 노바렉스입니다. 특히 홈쇼핑에서 좋은 매출을 보여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그동안 관절 건강은 중장년층에게만 관심이 있었으나, 최근 들어 젊은 층도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보스웰리아를 찾는 젊은 사람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헬스로 인한 관절 및 연골의 건강이 우려되어 미리미리 먹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및 성분

먼저 이병헌 관절약으로 불리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서 인증된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참고로 프롬바이오는 국내 유일하게 보스웰리아를 기능성 원료로 보유한 회사입니다. 항상 건강기능식품 구매하실 때는 식약처 인증마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분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의 성분으로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외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D, 그리고 셀렌과 망간 등 5종의 기능성 성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관절 건강뿐 아니라 면역기능, 신경 근육 유지 기능 등 신체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효능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의 효능으로는 관절염 증상 완화, 항염효과, 피부 미용 등이 있는데요,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인플라신과 테르페노이드의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는 체내 염증 유발 물질의 생성을 막아주고 연골의 기능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제조사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에서 관절 통증과 붓기 그리고 활동장애의 개선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복용법 및 섭취 방법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하루 권장량은 1000mg으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제품을 하루에 두 개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 정당 500mg 함유)

식후 식전 상관 없이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100% 식물성 성분으로 특별한 부작용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식약처에서 하루 섭취량을 1000mg으로 권장하는 만큼 섭취량을 지키시는 게 좋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

후기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후기를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후기가 좋아서 놀랬습니다. 특히 통증 완화에 효과가 좋다는데, 다만 효과가 좋은 만큼 가격이 사악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꾸준히 드시면 통증완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

가격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2차 판매점 등의 구매처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가격 차이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2개월 분 (4박스) 기준으로 공식 홈페이지는 89,000이며 2차 판매점 최저가는 61,000원 선 입니다.

 

다만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시기에 따라 선물팩 포장이나 할인 행사 등으로 변동이 있는 편이므로, 꼭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공식몰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유명한 관절 건강 식품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천관보 가격 얼마인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절 건강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성

www.neilmed.co.kr

 

호관원 가격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가격과 효과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www.neilmed.co.kr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및 원료

관절보궁 가격과 원료가 궁금하신가요?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짐에 따라 관절보궁 가격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정작 중요한 정보는 없고 낚시만 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