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케어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

2023. 8. 6. 19:15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수십만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민정씨가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기 때문에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불리는데요, 40,5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특정 구매층을 겨냥해서 고가로 내놓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디에도 시원하게 나와있지 않아서 알아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모델-김민정
모델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은 리퍼블릭이라는 국내 브랜드에서 만들었습니다. 상당히 고가이다 보니 가격을 신경 쓰지 않고 정말 좋은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국내는 주로 40~50대 여성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것 같습니다.

 

고혼진의 뜻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고귀함을 담다', '혼을 더하다', '진심을 담았다' 이 세 가지가 뜻이라고 합니다. 이름부터 고급 브랜딩이 목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미국, 유럽과 두바이 등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있고 특히 프랑스에서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케이뷰티가 워낙 유명한 것은 알고 있었으나, 저렴한 브랜드에 한정된 인기인 줄 알았는데, 고혼진 화장품처럼 고가의 브랜드도 해외에서 먹히다니 놀랍습니다.

타임스퀘어-홍보
타임스퀘어에 올라간 고혼진 화장품

또한 고혼진은 대한민국품질혁신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도 소개될 만큼 자신있게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라인업 (크림,에센스,마스크팩)

고혼진 화장품 주모델 3종

고혼진 화장품의 라인업으로는 뉴트리션 크림(50g), 스킨 에센스(130ml), 마스크 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탄력, 모공, 기미 개선 등에 주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입니다.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는 피부 보습에 집중한 제품입니다. 

 

마스크팩은 피부 진정과 피부의 열을 낮춰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메인 상품은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이지 않을까 싶네요.

 

 

고혼진 크림의 주 성분을 보면 사포닌 대사물질 RG3, Compound-K 같은 고농축 원료 및 한방 발효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평소 먹는 건강식품인 홍삼에도 많이 들어있으며, 특히 RG-3는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허율 박사님께서 특허를 낸 성분입니다. 그리고 성분이 순해서 아토피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괜히 천연 화장품을 찾는게 아니죠. 특히 항산화 효과와 주름 개선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광고가 워낙 많다보니 주작 말고 솔직 후기 찾는데도 힘들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비싼 만큼 효과가 좋긴 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이 가격에 효과까지 없으면 난리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판매되려면 당연히 기본기는 되어야겠죠.

 

그렇다고 모두 100% 만족하는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고혼진 화장품에는 스테아릭 애시드 성분이 있으므로 지성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으니 조금씩 테스트해보는게 좋겠습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피부에 투자를 아끼고 싶지 않은 분들은 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피부과 가는 게 낫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애초에 화장품과 병원을 같은 선상에서 보는 건 에러이지 않을까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구매처

고혼진-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정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온라인상에 가격을 공개하지 않고, 상담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인데요, 약간 부르는 게 값인 그런 느낌도 들지만 고혼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고가의 화장품들은 전화 상담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정확하게 언급하긴 정책상 어렵지만 고혼진 크림30만 원 중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스킨 에센스10 만원 중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트는 두 개의 합에서 할인이 약간 들어가겠죠. 종종 2+1 행사도 진행하고는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낄 수 있지만, 또 백화점 화장품 가격을 생각해보면 다시 한번 고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 상담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홈페이지

 

고혼진 리퍼블릭 공식홈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시기에 따라 가격 및 프로모션의 변동이 있으므로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www.neilmed.co.kr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백수오 라인이 런칭되었습니다. 뉴오리진은 유한양행 화장품 사업부가 분사해서 만든 브랜드인데요, 에스 트리션의 백수오 더블, 듀얼 콜라겐, 퓨어 등 중년의 갱년기 여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