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얼마?

2023. 2. 1. 20:48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과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생각되는데, 그럼 호관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제품 실물

동진제약에서 출시된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 영양제로 방송인 이만기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만기 관절약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만기 씨가 천하장사 출신인 만큼 관절에 대한 효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철 날씨로 몸이 경직되기 때문에 관절염이나 낙상사고로 골절 환자가 증가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관절 건강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찾는분들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또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마크도 인증받아 더욱 신뢰가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보이스킹, 라켓소년단 등 여러 공중파 방송에서 노출되고있어, 고령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친근한 이미지와 함께 잘 알려지고 있습니다.

 

 

효과 및 성분

추천하는 대상

호관원 프리미엄의 핵심 성분은 MSM이라 불리는 식이유황 1500mg해조칼슘 270mg입니다.

먼저 MSM관절기능에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12주 이상의 꾸준한 MSM 섭취가 관절 통증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운동 후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줌으로써 이러한 효과가 생긴다고 합니다.

해조칼슘은 우선 뼈와 치아 형성과 연관이 있으며, 신경과 근육 기능에도 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또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효과도 있으므로 폐경 여성들에게도 상당히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주목할점은 합성 칼슘이 아니라 천연 해조류에서 추출한 자연 원료이므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합니다.

종합적으로 관절연골 건강 효과를 타겟으로한 제품입니다. 그 외 당귀,우슬,녹용,황기 등 34가지 천연한약재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복용법

 

호관원 프리미엄은 하루 아침 저녁으로 총 2회를 각각 1포씩(70ml) 드시면 됩니다. 맛은 기존의 한약맛을 내는 다른 식품들과 비슷합니다. 다만 호관원은 관절질환 치료제가 아닌 건강기능식품이므로 관절건강을 보조해준다는 의미로 꾸준히 드셔야 효과가 있을겁니다.

더불어 뉴질랜드 초록 홍합도 같이 드시면 더욱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뉴질랜드 초록홍합은 마오리족의 관절 건강의 비결로 주목받은 성분으로,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관절 건강 식품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은 비공개 및 전화상담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데요, 비공개로 판매되는 제품은 대게 고가의 가격 정책을 펼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알아봤더니 역시나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외비이므로 정확한 가격을 오픈하는것은 어려우나, 1달분이 30만원 중반대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현재 3+1 행사를 진행하며, 이 경우 조금 더 할인이 들어가서 8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달분을 먼저 드셔보시고, 효과가 괜찮다면 그 이후에 3+1을 구매하시는것이 가장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전화상담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직원 개인의 실적과 연관되어있으므로, 말만 잘하면 추가 할인을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동진제약 호관원 공식몰

공식 홈페이지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프로모션은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비슷한 관절건강 제품 

 

 

 

콘드로이친 효능 부작용

콘드로이친 효능 부작용이 궁금하세요? 글루코사민과 더불어 관절 건강하면 빠질수 없는게 바로 이것인데요, 과연 콘드로이친은 어떤 효능이 있기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찾을까요? 또한 부작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