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참당귀 데커신 효능

2021. 7. 26. 20:52

참당귀 데커신 효능으로는 관절 기능과 인지능력 향상이 대표적입니다. 공교롭게도 두 가지 모두 노화가 시작됨으로써 나타나는 증상으로 중장년층에게 상당히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참당귀 데커신 효능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복용법과 가격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당귀 데커신

참당귀-데커신-골드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천지양에서 출시된 관절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천지양은 헬스 밸런스라는 한방을 중심으로 한 건강식품 브랜드입니다. 또한 2021년 건강식품과 홍삼 부문에서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1위로 선정되어 좋은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홈쇼핑 완판 등 상당한 인기로 인해 다양한 파생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천지양은 2018년에 30대부터 퇴행성 관절염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건강보험심평원에서 발표한 자료를 토대로 연구 참당귀 데커신 개발에만 3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고 보입니다.

홍보모델로는 배우 하석진 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참당귀 데커신 효능

참당귀-효능

사실 예로부터 당귀와 우슬(쇠무릎) 등이 관절에 좋다는 얘기는 종종 들어보셨지만 왜 좋은지는 모르시는 분이 많습니다. 참당귀 데커신의 주원료는 이름과 같이 참당귀에서 추출한 데커신인데요, 일일 섭취량 기준으로 약 100mg 데커신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국내산 100% 참당귀를 추출한 분말로 추출 공법을 특허받았다고 합니다. 이 결과 3,700% 농축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참당귀 이외에 동북아시아 지역에 따라 일당귀, 황당귀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한반도 지역에서 나오는 당귀를 참당귀라고 부릅니다. 이 참당귀 효능이 좋은 이유는 단순히 국내산이라서가 아니라, 다른 지역의 당귀류보다 데커신의 함량이 약 430%가량 높다고 합니다.

 

 

이 참당귀 데커신의 추출 분말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관절의 뻣뻣함과 통증 등 관련된 일상생활 지표가 개선되었다는 결과가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과 인지 능력 개선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건강 관련 식품은 안전성이 중요한데 GMP 인증(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을 획득하였으므로 더욱 안심이 됩니다.

 

그 외 참당귀 데커신 효능으로는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부원료인 홍삼, 상어연골 추출 분말, 홍화씨, 그리고 아연과 우슬 성분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참당귀 데커신 복용법

참당귀 데커신 복용법은 하루에 한 번, 2정을 드시면 되며, 목 넘길 만큼의 물보다 훨씬 많은 물과 함께 드시기를 권장합니다.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서두에 언급했다시피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이 이미 일일 권장 섭취량의 100%에 달하는 용량이므로 다른 아연 영양제와 함께 복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격 및 구매처

참당귀-데커신-가격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천지양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과 할인의 변동이 비교적 잦으므로 시기별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는 회원 가입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참당귀 데커신 골드는 15일, 30일, 45일분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미적용)

15일분(30정) 30일분(60정) 45일분(90정)
49,000원 98,000원 145,000원

 

 

참당귀 데커신 공식몰

가격 변동이 없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관절 건강 베스트 상품 후기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가격과 효과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www.neilmed.co.kr

 

 

종근당 천관보 가격 얼마인가?

종근당 천관보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절 건강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성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