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종근당 천관보 가격 얼마인가?

2023. 9. 5. 18:23

종근당 천관보가격을 찾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절 건강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성분, 효과, 부작용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100세 시대인만큼 미리미리 관절 건강에 관심을 중년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관절이 불편하면 요즘같은 좋은 날씨에 야외활동도 못하고 노후의 삶의 질은 떨어질 것 같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종근당-천관보-모델

종근당 천관보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제조사는 종근당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종근당건강입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만큼 역사가 깊어 더욱 신뢰를 주는 느낌입니다.

 

사실 요즘에는 유명한 기능식품이지만 제조사는 처음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중노년에게 브랜드 신뢰도로 더욱 어필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종근당 천관보의 홍보 모델로는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 씨가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때문에 천관보의 뜻은 하장사가 선택한 절 건강의 물이라고 합니다. 흥미롭습니다.

 

천관보 성분 및 효과

종근당-천관보-모델

종근당 천관보 성분으로는 대표적으로 MSM,NAG,칼슘이 있습니다. 관절 건강식품에 한 번이라도 관심을 가졌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관절 건강기능식품들이 이 세 가지를 주요 성분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당귀,녹용,강황 등 다양한 한약재가 부원료로 포함되었습니다.

 

MSM

종근당 천관보에는 식이유황 성분인 MSM이 2,000mg 함유되어있는데요, 이 수치는 일일섭취량의 최대치라고 합니다. 제품을 고르실 때 참고해야 할 첫 번째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SM은 식약처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했으며, 여러 사람을 대상으로 한 인체 시험에서 관절 건강의 불편함이 개선되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SM은 콜라겐과 케라틴 생성에도 영향을 주는데요, 관절과 관련된 성분은 아니므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NAG

천관보에 포함된 NAG 함량은 500mg 입니다. 정식 명칭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조금 말이 어렵지만 MSM과 마찬가지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연골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들의 합성을 도와주는 역할하는 것으로 MSM과 함께 관절 건강에 빠질 수 없는 성분입니다.

 

NAG는 새우나 게 같은 갑각류의 껍질속 키틴 성분에서 나오는 연골 구성 성분입니다. NAG도 마찬가지로 인체적용시험에서 관절 불편함과 보행능력, 그리고 계단 승강 능력의 개선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칼슘

칼슘하면 모두 뼈와 골다공증을 떠올리실 텐데요, 천관보에는 3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에게도 꼭 필요한 뼈 건강에 중요한 성분인데요, 칼슘이 부족하게 되면 골다공증, 구루병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갱년기 여성은 폐경기 이후 칼슘 부족으로 인해 골다공증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섭취 방법

종근당 천관보는 매우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1포씩 하루에 두번 드시면 됩니다. 주로 아침저녁으로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호에 따라 살짝 데워 드셔도 좋습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종근당 천관보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비교적 부작용에서 자유로운 편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지병이나 복용 중인 의약품이 있다면 천관보에 포함된 성분을 확인하시어 알레르기 반응을 꼭 확인하신 후 드셔야 합니다.

또한 하루 권장량을 꼭 지키셔야하며, 드물겠지만 임산부와 수유부는 전문가와 확인하신 후 드시기 바랍니다.

 

종근당 천관보에 포함된 부원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충, 쇠무릅,칡,영지,사철,귤나무,지황뿌리,복분자,오미자,모과열매,녹용,가시오가피,천궁,황귀,참당귀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종근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다른 관절건강식품과 마찬가지로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비공개 상담 판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상당히 고가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나마 최근에는 여러 경쟁사들과의 가격 경쟁으로 가격이 내려간 편입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할인 정책으로 인해 약간의 변동이 있으나, 1달분에 약 20만 원 초중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공개 판매는 여러 개 월수를 구매할수록 할인이 굉장히 큰 편이며,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추가 가격 할인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상담 시 말씀만 잘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했던 경험이 많습니다.

 

정확한 천관보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르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종근당 천관보 공식홈페이지

종근당건강 공식몰 주소 첨부하였습니다.

 

 

비슷한 관절 건강 제품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 및 원료

관절보궁 가격과 원료가 궁금하신가요?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짐에 따라 관절보궁 가격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정작 중요한 정보는 없고 낚시만 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

www.neilmed.co.kr

 

호관원 가격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가격과 효과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데요, 호관원 가격 및 효과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