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정관장 활기력 효능 후기 따는법

2024. 3. 14. 00:14

정관장 활기력의 효능 및 후기를 찾아봤어요. 홍삼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정관장 활기력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 외 어떠한 효능이 있고, 후기는 어떤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특히 부모님이나 어른들의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제품인 것 같아요.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활기력 사진

정관장은 KGC인삼공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데요, 아마 홍삼으로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정관장은 다양한 홍삼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 정관장 활기력은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섭취가 가능하게끔 액상 형태와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잡은 제품입니다.

사실 20ml의 용량으로 한두 모금이면 넘길 수 있어서 쓴맛의 부담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특히 침향환처럼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효능 및 성분

정관장 활기력은 6년 근 홍삼농축액 (5%)를 비롯하여 황기, 오미자, 구기자, 대추, 생강, 구연산,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타민C 등을 적절히 함유하고 있는 건강 음료입니다.

또한 눈에 띄는 점은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이 타우린은 박카스에 들어있는 성분으로도 유명한데, 피로 해소 및 각성 효과를 가지는 성분으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건강한 홍삼 음료라고 생각됩니다.

요약해보자면 정관장 활기력은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피로 및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이 주된 효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기 자주 걸리는 사람들은 홍삼 먹어보라는 얘기는 저도 많이 들은 것 같습니다.

먹는법 및 따는법

간편한 데일리 건강음료로 홍보하고 있으므로 먹는 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1일 1회 식후나 식간에 앰플 1병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개봉 후에는 변질될 수 있으므로 바로 섭취하셔야 하며,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따는법으로는 박스 안에 오프너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 오프너를 병마개에 끼운 후 옆으로 꺾어서 따는법이 있기는 하지만, 오프너 없이 손으로 강하게 꺾어서 따는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박스 후면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활기력-따는법
오프너 없이 따는법 : 사진과 같이 그립을 잡고 꺾어주시면 간단히 개봉됩니다.

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1분 3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dJUP5WnEJlA

 

 

솔직 후기

솔직 후기 캡쳐

정관장 활기력 후기를 찾아봤는데요, 많은 후기를 찾기는 어려웠지만 브랜드가 탄탄한 만큼 꽤 만족스러운 후기를 확인했습니다.

참고로 쇼핑몰에 나와있는 후기는 신뢰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저는 보지 않습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및 구매처

가격 정보

정관장 활기력은 공식몰인 정관장몰을 비롯해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먼저 정관장몰에서 20ml * 16병이 들어있는 한 세트38,7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차 판매점인 스마트 스토어 최저가는 약 22,000원 대로 가격차이가 조금 많이 나는 편입니다.

그러나 정관장 몰에서는 추석,설날 등 시기에 따라 할인을 크게하며, 신규회원에게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오니 꼭 한번 정관장몰에 접속하여 가격과 할인 혜택을 비교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공식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정관장 활기력 공식몰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갱년기] -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얼마일까?

광동 침향환 성분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의 성분, 효능과

www.neilmed.co.kr

[비타민] -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비타민은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모델로 활약 중인 멀티비타민입니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