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 가격

2021. 3. 15. 02:08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과 가격을 찾고 계신가요?

남성 전립선 건강에 특화된 이만기 쏘팔메토는 중년 남성들이 많이 찾는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과연 어떤 효능이 있을지 그리고 가격은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어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아버지께 이만기 쏘팔메토를 선물해드렸었는데 TV에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잘됐었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사실 최근 들어 전립선암이 급격하게 증가되면서 저도 종합검진 때 전립선 검사를 받아야 할지 항상 고민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벌써 남성 암 중 5위에 달하는 수치라고 합니다. 전립선 암의 특징으로는 진행속도가 느리지만 느린 만큼 자각했을 때는 이미 심각한 경우가 많으므로 평소에 신경 써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이만기-쏘팔메토-사진

파워업 쏘팔메토는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일진제약에서 만든 전립선 기능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홍보 모델로는 천하장사 출신 이만기 씨가 활동하고 있어 흔히 '이만기 쏘팔메토'라고 불립니다.

 

이 이만기 쏘팔메토의 주성분은 쏘팔메토 추출물입니다. 참고로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남성 인디언들이 먹어온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수명이 700년에 달하며 가뭄과 해충에도 강한 생명력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인터넷 마케팅 시대가 열리면서 반짝하고 사라지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상당히 많은 게 사실인데요, 이만기 쏘팔메토는 벌써 출시 13년째로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총 누적 판매량은 64만 병입니다. 상당히 믿음이 가능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만기 쏘팔메토에는 지구력 및 남성 건강으로 유명한 성분인 옥타코사놀도 함유되어있는데요, 이처럼 남성 건강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성분의 효능은 아래에 설명합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성분 및 효과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은 열매 추출물 22~33%와 옥타코사놀 분말 12%가 핵심 성분인데요, 700명 이상의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약한 소변 줄기, 잔뇨감, 잦은 소변, 야뇨 그리고 각종 전립선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즉 이만기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시는 중년 남성에게 추천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메토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전립선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또한 두 번째 주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철새의 장거리 이동이 가능한 주영 양분으로 유명한데, 기초대사를 증진시켜 남성 지구력 개선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원리로는 글리코겐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효능은 이전에 포스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이만기 쏘팔메토 원료로는 아연, 비타민E, 복분자, 마카 분말, 하프물범유 등이 있으나 핵심 성분옥타코사놀쏘팔메토라고 기억하셔도 좋습니다.

 

복용법

이만기 쏘팔메토 복용법은 하루에 한 번, 1 캡슐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다만 캡슐 넘길 만큼의 한 모금만 드시지 마시고 충분히 많은 물을 드셔주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평소에 비타민 같은 영양제를 드신다면 같이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가격

가격-캡쳐

이만기 쏘팔메는 공식몰인 파워업 골드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가격은 120 캡슐이 들어있는 4개월 분량이 89,000원입니다.

 

확인해본 결과 2차 판매처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판매 중이니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이만기 쏘팔메토 구매가 가능한데요,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나 모든 백화점에 매장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공식사이트

공식 판매처인 파워업 골드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프로모션의 변동이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비슷한 효과의 제품

 

[관절건강] - 호관원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효과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 호관원인데요, 효과와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증

www.neilmed.co.kr

[갱년기] -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얼마일까?

광동 침향환 성분 효능은 무엇일까요? 아빠한테 선물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요즘 침향환이 깔끔하다고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배우 김영철 씨가 모델로 있는 광동 침향환의 성분, 효능과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