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정보

2021. 3. 2. 21:54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후기 알아봤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3대 영양소이기도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매일유업의 단백질 보충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의 후기뿐만 아니라 효과,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셀렉스 프로틴 상품사진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출시한 셀렉스는 단백질이 부족하거나 섭취가 어려운 성인을 위한 단백질 영양제입니다. 매일유업은 골프선수 박세리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박세리 프로틴'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을 하다보니 매일유업은 굉장히 탄탄하면서 저평가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경쟁업체와는 상당히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일유업의 제품에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얘기가 조금 다른곳으로 빠졌는데요, 굳이 설명 안 해도 셀렉스는 홈쇼핑에서 물량이 자주 매진되는 메가 히트 상품입니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700억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사실 이 부분은 별로 와 닿기는 어렵지만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식약처에서 단일 연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최대 생산실적까지 기록한 1위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성인영양식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매일 마시는 프로틴'입니다. 아무래도 섭취가 간편하니까 먼저 눈길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성분 및 효과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땅콩,조,현미,수수,보리,호두 등 총 7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포함했으며, 특히 두유처럼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은 섭취 후 체내 소화속도가 다른데, 이것을 보완하기 위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습니다. 총 8g의 동물, 식물성 단백질은 일반적인 우유의 2배에 달하는 양이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거의 동물성 단백질만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눈에 띄는 부분이네요.

그 외 성분으로는 1000mg 의 류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류신은 필수 아미노산이며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비타민 11종과 칼슘,미네랄,철 등을 하루 권장 섭취량을 고려하여 만들었습니다.
즉 동식물 단백질이 메인이며 그 외 다른 성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로 보조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대상을 보면 구구절절 다양한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지만 요약해보자면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편중된 식습관으로 적절한 동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신 분(비타민d, 칼슘, 류신 등은 덤)
  • 간편하게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신 분
  • 헬스하시는 분들은 전문적인 프로틴 보충제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간편 영양식에 가깝습니다.

섭취 방법

제가 생각하기에 이 제품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끈 이유는 바로 간편한 섭취 방법도 한몫했다고 생각하는데요,1일 2포를 식사중이나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할 점은 단백질이므로 부패하기 쉬워 개봉 후 바로 드셔야 합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이러한 단백질 섭취가 처음이신 분들은 처음에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메스꺼움이나 갈증이 생길 수 있으며, 과다 섭취하시면 소화계통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솔직 후기

후기 캡쳐

사실 성분이야 좋은것 넣었다는 것은 알겠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람들의 솔직 후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한번 매일유업 셀렉스 후기를 찾아봤습니다. 물론 판매처나 쇼핑몰에서의 후기는 저는 보지 않습니다. 이유는 아시죠?

생각대로 헬스 보충제로 접근하는것보다는 간편한 균형 있는 식사대용 및 영양보충용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으며, 맛이 걸쭉하니 괜찮다고 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셀렉스 가격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경로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단 공식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나 소셜커머스 같은 2차 판매처를 통해 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식몰은 무료배송과 적립 등 혜택이 있으므로 꼭 가격 비교 후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시기에 따라 변동)

공식몰 기준 125ml 14개가 들어있는 1박스 가격은 16,800원이며 2박스는 31,200원입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토어

매일유업 공식몰 링크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유청단백질

 

유청단백질 먹는법 파는곳

유청단백질 먹는법 파는곳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평소에 웨이트를 해서 단백질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요즘 유청단백질이 TV에 자주 나오더라고요. 저도 생소해서 먹는 법과 파는 곳을 알아

www.neilmed.co.kr

모유 유산균 bnr17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 추천에 대해 알아봤어요. 이름도 참 어려운데요, 봄이 다가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이 쏠리면서 모유 유산균 bnr17 분말을 추천해달라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네요. 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