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건강

관절보궁 가격 및 원료

2023. 12. 21. 20:15

관절보궁 가격과 원료가 궁금하신가요?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 짐에 따라 관절보궁 가격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정작 중요한 정보는 없고 낚시만 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대로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어떠한 원료가 있는지, 잘 구매하는 팁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절보궁

수상이력

우리나라의 큰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초고령화 문제와 함께 관절염 등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관절 건강기능식품들이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봄이 다가오면서 산책, 등산, 자전거 등 야외활동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지만 노화로 인한 관절의 불편함으로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수 김연자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관절 보궁은 관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연자 관절약'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관절보궁 회사(제조사)는 '건강을 향한 지도'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에겐 굉장히 생소한 회사이기도 하지만 최근 몇년 간 품질혁신대상,소비자 만족대상, 품질평가대상 등 여러방면에서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특이하게 관절보궁은 한약처럼 마시는 형태의 '보'와 알약 형태의 '궁'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성분은 같으니 기호에 따라 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성분 및 효과

효능-설명

관절 보궁에는 성분으로는 다양한 한약재 포함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핵심 성분은 바로 MSM과 NAG입니다. 이 성분은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이 모든 성분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MSM

먼저 MSM은 손상된 연골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냐면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쓰이고 연골 조직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염증 완화의 효능도 있기 때문에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이 효능은 인체적용시험에서 관절 불편 감소 및 통증 감소의 결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만 기간이 12주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NAG

두 번째 주요 성분인 NAG도 마찬가지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인데요, 정식 명칭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이 NAG 또한 보행능력과 계단 승강능력을 측정한 인체적용 실험에서 관절의 불편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NAG는 근육과 신경 기능, 피부 보습, 칼슘 부족 예방,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 상당히 많은 효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로 다양한 한약재가 들어있는데요, 아무래도 관절염을 앓고 계시는 주요 대상이 어르신들이기 때문에 다른 건강도 보조가 필요하겠죠? 이러한 꼼꼼함 때문에 재구매율이 87%나 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아래에서 자세히 언급하겠지만, 관절 건강기능식품이 결코 저렴한 편이 아닌데 이렇게 재구매율이 높은 점을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가격

관절보궁 가격은 현재 비공식 상담을 통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제가 알아본 바로는 1개월분이 20만 원 후반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3+1 행사가로 구매하시면 약 80만 원 중반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 정책 상 정확한 가격을 오픈할 수 없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금방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개월 분을 먼저 드신 후, 효과에 따라 3+1을 구매하시는 게 가장 합리적이라 생각됩니다.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비공식 상담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전화 상담 시 살듯 말 듯 고민을 조금 해주면 상담사의 재량으로 추가 할인이나 혜택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절보궁 공식 홈페이지

관절보궁 공식 홈페이지 첨부하였으니, 꼭 할인혜택의 변동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관절 효능의 제품

 

호관원

 

호관원 가격 얼마?

호관원 효과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최근 여러매체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는 호관원인데요, 효과와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100세 시대인만큼 관절 건강에 대한 수요가 증

www.neilmed.co.kr

콘드로이친 효능

 

콘드로이친 효능 부작용

콘드로이친 효능 부작용이 궁금하세요? 글루코사민과 더불어 관절 건강하면 빠질수 없는게 바로 이것인데요, 과연 콘드로이친은 어떤 효능이 있기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찾을까요? 또한 부작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