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 성분

2023. 12. 11. 20:51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 성분을 알아봤어요. 흔히 유재석 비타민으로 불리는데요, 저 뿐만아니라 한국 사람이 가장 많이 찾는 것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c인데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복용법과 성분 뿐만아니라 가격,효능에 대해서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오늘 소개할 고려은단의 비타민c 1000은 론칭한 지 10년 정도 된 오래된 제품인데요, 이름과 비슷한 108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여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영국의 DSM 사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프로미엄 제품으로 인식되어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판매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는 일반적인 중국산 원료보다 70~80% 원가가 비싸다고 합니다. 지금이야 수입산 비타민 원료를 종종 볼 수 있지만 당시만 해도 거의 대부분이 중국산 원료를 사용했거든요. 회사의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측면입니다.

 

이러한 차별화된 원재료 외에도 고급스러운 포장이 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모델로는 유느님이라 불리는 유재석 씨가 오래전부터 활동하고 있어 흔히 '유재석 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성분 및 효과

비타민 C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비타민 종류이기도 하면서 다양한 생리조절 기능을 하는 필수 영양소인데요, 주로 피로 해소, 면역기능 강화, 항바이러스, 활성산소 제거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기미와 주근깨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 세포를 보호합니다. 이때 비타민 C가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키고, 피부의 면역력을 향상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괴혈병의 예방이나 잇몸 출혈과 같은 모세관 출혈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부분 점은 비타민 C는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섭취를 통해 채워져야 하는데요, 요즘 바쁜 직장인들은 일반 식단에서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더욱 비타민C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복용법 및 보관법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은 하루에 한 번, 한정을 드시면 권장량인 1,080mg을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식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요즘에는 부담 없이 아무 때나 섭취해도 된다는 비타민C 제품들도 나오곤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식전에 섭취하면 속 쓰림이나 설사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도 다른 영양제와 마찬가지로 꾸준한 복용법이 중요한데요, 왜냐하면 체내에 축척되지 않고 소변을 통해서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다음 날 소변볼 때 많이 경험하셨을 거예요)

 

보관하실 때는 포장을 뜯어서 따로 약통에 보관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비타민은 산화되어 변질되므로 포장을 뜯으면 바로 드셔야 합니다. 또한 입안에서 녹여먹으면 입천장이 까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 및 주의점

비타민C는 남은양이 소변으로 배출되어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오랜 시간 동안 과다복용 시 요로결석 또는 신장결석을 일을 킬 수 있기 때문에 꼭 권장 섭취량을 지키셔야 합니다.

 

 

가격 및 구매처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가격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몰이 아닌 곳에서 구매할 경우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식몰에서는 할인이나 적립 혜택이 있으므로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720정 24개월분 : 55,000원
  • 480정 선물박스 포함 : 37,900원
  • 180정 6개월분 : 18,000원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공식몰

공식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비슷한 비타민과 비교해보세요

 

[비타민] -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

트루바이타민 후기 성분에 대해 조사해봤습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비타민은 꼭 챙겨 먹고 있는데요,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은 배우 다니엘 헤니 씨가 모델로 활약 중인 멀티비타민입니

www.neilmed.co.kr

[비타민] -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가격 성분 알아보자

유한양행 메가트루파워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먹던 종합 비타민이 떨어져 새로운 제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중 메가트루 파워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삐콤씨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www.neilmed.co.kr

[비타민] -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부작용

오쏘몰 이뮨 부작용과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