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 가격

2021. 2. 3. 01:44

피부유산균 hy7714 효능과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이름이 상당히 특이하죠?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피부유산균 hy7714의 가격, 효능, 추천에 관해 알아본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피부유산균 HY7714

피부유산균 hy7714 사진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기초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인데 최근에는 피부 표면뿐만 아니라 내부를 가꾸는 것이 중요해져 '이너 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유산균은 또한 전형적인 이너케어입니다.피부 젖산균은 장 건강에만 좋다고 알고 있는데,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한 다기능 젖산균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hy7714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인 대표적인 유산균입니다.
피부 보호막에 있는 유산균 hy7714는 국내 건강한 임산부들의 모유에서 분리된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이 유산균은 장의 내벽을 튼튼하게 하고 외부로 들어오는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우리 몸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줍니다.또한 hy7714는 피부 진피의 약 90%를 차지하는 각질층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도 보호합니다.

 

따라서 유산균 hy7714를 피부에 꾸준히 섭취하면 장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도 강해져서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 보호막 유산균 효능 및 효과

구체적 효능

피부 유산균의 기능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

1. 피부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2. UV 손상으로 인한 피부 건강을 유지합니다.

또한, 실제 연구에 따르면, 피부 보호막 유산균 hy7714는 장점막의 무결성과 면역 조절을 개선하고 장 점막의 상처를 회복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 한국 여성 110명에게 12주 동안 HY7714 유산균을 투여했고, 4주 후에는 피부 탄력과 얼굴 표피의 수분 손실, 12주 후에는 피부 주름이 개선됐습니다

 

피부의 역할

피부의 역할

우리는 보통 피부 미용적인 면을 떠올리지만, 사실 피부는 바이러스나 유해 세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1차적인 보호막입니다.

자료에 따르면 피부는 우리 몸의 기관 중 가장 넓은 기관(1.6㎡)이기 때문에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는 많은 화장품들이 피부 장벽 재생을 강조하고 있지만, 피부 장벽(표피)은 체내 수분과 단백질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피부유산균 hy7714 추천 제품

락토바이옴 모델 손예진

요즘 피부 유산균으로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는 배우 손예진 씨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락토 바이옴 HY7714 유산균입니다.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에서 제조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유일한 피부보습 뷰티 유산균으로 국내 최다 5중 기능성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피부유산균도 유산균이므로 장 건강과 함께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주므로 장과 피부를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30캡슐이 들어있는 1박스에 69,000에 종근당건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hy7714 공식몰

공식몰은 링크 첨부했습니다.

 

 

락토 바이옴 섭취 방법 및 주의점

  • 1일 1회 1 캡슐을 식전 후 가리지 않고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 락토바이옴 섭취 시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 임산부, 수유부,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중인 사람은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 후기 효과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을 추천받아 한번 알아봤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여성 질유산균 효과에 관심이 많은듯해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질유산균의 후기,

www.neilmed.co.kr

 

오쏘몰 이뮨 복용법 및 부작용

오쏘몰 이뮨을 알아봤습니다. 요즘 프리미엄 영양제라고 추천받아 알게 되었는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수입되고 있습니다. 오쏘몰 이뮨의

www.neilmed.co.kr

 

고혼진 가격 효과

고혼진 가격 효과 어렵게 찾아봤습니다. 고혼진은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불리는데요, 배우 김민정 씨가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40,5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가

www.neil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