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가격

2021. 2. 17. 01:24

SMDR 수면 영양제 부작용 가격에 대해 알아봤어요. 요즘 스마트폰 때문인지 잠을 잘 못 자는 거 같아서 SMDR 보조제에 관심이 생겼는데요, 수면 영양제의 가격과 부작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실 기능성 식품이기 때문에 극적인 효과는 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추천 후기를 한번 참고하는 게 좋겠지요?

 

수면 영양제를 드시더라도 숙면 습관을 들이시는 게 중요해요. 특히 자기 전 스마트폰 사용, 과도한 음주와 카페인은 최대한 자제하셔야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베개도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했어요.

그럼 알아본 내용에 대해 공유해보겠습니다. :)

 

SDMR 수면영양제

SMDR 수면 영양제를 비롯해 여러 수면 영양제들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을 비롯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사실 수면제는 처방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성 식품들을 찾을 수밖에 없는 현실이죠. 그리고 수면제의 부작용도 걱정되고요. 뭔가 수면제 먹을 정도는 아닌데, 약간 잠들기 불편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비교적 접근성이 좋은 수면보조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와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은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되었으며, SMDR 마그네슘은 다움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한 회사니까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SMDR의 뜻은 "잠은 꿈과 안정을 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도에는 건강기능식품 수면 영양제 부문에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SMDR 수면 영양제의 라인업은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에스엠 디알 마그네슘,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총 3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 추천하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의 주성분은 락티움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생소한 성분일 겁니다. 락티움은 우리가 흔히 마시는 우유의 단백질을 분해하여 개발된 원료이며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6.3mg의 락티움 성분이 들어가 있으며, 하루 한번 1정을 잠자기 30분~1시간 전에 드시면 됩니다.

다른 기능성은 배제하고 수면 도움에 집중한 제품입니다.

 

 

 

에스엠 디알 마그네슘

SMDR 마그네슘은 식습관으로 인해 마그네슘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양제입니다.
성분으로는 동결건조 혼합분말, 유기농 17종 과일 채소 혼합분말, 쌀 마그네슘 등의 원료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주는 마그네슘은 아세 콜린의 분비 감소 및 분해를 촉진시킴으로써 도움을 줍니다. 참고로 아세 콜린은 신경전달 물질이라고 하는데, 저는 수면 보조제를 찾고 있던 터라, 마그네슘은 패스했습니다.

 

특히 인스턴트를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 마그네슘 영양제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SMDR 마그네슘의 복용법은 1일 1회, 한 번에 3정을 드시면 됩니다.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제품은 이름도 참 긴데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수면 영양제로써, 수면 보조에 대한 비중이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보다 낮은 제품입니다. 성분으로는 락티움, 나이아신, 엽산, 망간, 판토텐산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락티움은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에도 포함된 성분이죠.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제품에는 다른 여러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었지만, 락티움은 3.15mg으로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제품의 함유량의 반 정도 됩니다.

즉, 상대적으로 수면에 대한 걱정은 덜하지만 다른 기능성 성분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수면 영양제입니다.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은 하루에 한 번드시는데,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수면 영양제 부작용 및 주의점

SMDR 수면 영양제나 감태 추출물 수면영양제 같은 경우 건강기능성 식품이고 천연원료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실 효과는 조금 아쉽지만,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낮은 편입니다.

 

후기를 보면 아주 간혹 두통이 있다는 분도 계시는데, 그런 경우는 매우 드문 것 같고요, 부작용보다는 알레르기 같은 섭취 전 주의사항을 주의 깊게 보셔야 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이는 당연히 섭취에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 용기 안에 동봉된 방습제는 절대 드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지키셔야 합니다.

 

솔직 후기

쇼핑몰 후기는 좋은 평만 있어서 믿음이 좀 안 갑니다. 그래서 저는 카페 같은 곳에서 간접적인 후기를 찾아보는 편인데요, 후기가 괜찮은 편입니다. 그러나 보조제는 보조제일뿐 하루에 커피 3잔씩 마시면서 효과를 바라면 안 되겠죠.

 

 

SMDR 가격 및 구매처

SMDR 수면 영양제는 특이하게 국내 몇몇 대형 쇼핑 업체를 통해 본사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 유통업자에게 판매를 맡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비정상 유통제품을 구매한 경우 제품 상담이나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 내용 참고하셔서 구입하셔야겠습니다. 

 

제품별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1개월분 : 64,500원
  • 에스엠 디알 마그네슘 1개월분 : 52,000원
  • SMDR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1개월분 : 59,500원

 

 

SMDR 수면영양제 홈페이지

SMDR 공식몰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습니다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후기 가격

수면영양제 감태잠태를 알아봤습니다. 요즘 야근으로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데요, 수면제를 먹을 정도는 아니라서 감태잠태라는 수면영양제를 추천받았습니다. 수면영양제 감태잠태의 가격,

www.neilmed.co.kr